카카오페이, PC방 간편결제·할인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페이가 엔미디어플랫폼과 제휴해 '게토(GetO)' 가맹 피시(PC)방을 찾는 사용자에게 자리 결제 서비스와 할인을 제공한다.
4일 카카오페이에 따르면 게토 가맹 피시방을 찾는 이용자들은 카카오페이로 간편하게 시간 충전, 먹거리 구매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머니로 5천원 이상 첫 결제 시 500원을 즉시 할인해 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재용 기자] 카카오페이가 엔미디어플랫폼과 제휴해 '게토(GetO)' 가맹 피시(PC)방을 찾는 사용자에게 자리 결제 서비스와 할인을 제공한다.
4일 카카오페이에 따르면 게토 가맹 피시방을 찾는 이용자들은 카카오페이로 간편하게 시간 충전, 먹거리 구매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PC의 '주문하기'를 누르면 화면에 최종 결제 금액과 큐알(QR) 코드가 나타나고, 카카오페이 QR 스캐너로 화면을 스캔하면 결제가 이뤄진다. 카카오페이머니로 5천원 이상 첫 결제 시 500원을 즉시 할인해 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용자의 니즈와 MZ세대의 트렌드에 맞춰 오프라인 가맹점을 확대하고 다양한 협업을 통해 프로모션을 기획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재용 기자(jy@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아, 움직이는 친환경 실험실 'EV3 스터디카' 공개
- 현대차, '아반떼 N TCR 에디션' 공개…모터스포츠 기술 집약
- 김승연 회장, ㈜한화·한화에어로 보은사업장 찾아
- [11월 3주 분양동향] '아크로베스티뉴' 등 9532가구 분양
- '킹달러'에 10월 달러 예금 31억달러 팔아치웠다
- 윤정부 과학기술 정책 '혁신‧강국' 도약 가시화?…현실은 대략 난감
- 과기정통부, 2024년 전파방송산업 진흥주간 운영
- 휴대폰 5G 가입자 3500만 육박…1년새 10.6% 늘어
- 尹 "베트남 인프라 사업에 한국 기업 지속 참여 기대"
- [전문] 한-페루, 광업·방위산업 투자·교류 확대하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