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웅 "박선호, '라방' 이후 배우로서 많이 성장" (최파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성웅이 박선호를 칭찬했다.
4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의 '최파타 초대석' 코너에는 영화 '라방'의 박성웅과 박선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그는 "'라방' 출연을 결정한 데에 박선호 배우의 역할이 컸다"라고 답하며 "이전 영화 촬영 현장에서 졸졸 쫓아다니면서 많이 배우려 하는 모습이 참 예뻐 보였다. 이후에도 군 입대 전, 군 입대 후, 군 제대 후 항상 연락을 줘서 고마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배우 박성웅이 박선호를 칭찬했다.
4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의 '최파타 초대석' 코너에는 영화 '라방'의 박성웅과 박선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라방'은 프리랜서 PD 동주가 몰카 라이브 방송에 등장한 여자친구를 구하기 위해 젠틀맨의 라이브 방송에 참여해 실시간 라이브 추격전으로 이어지는 영화다. 극 중 박성웅은 젠틀맨, 박선호는 동주 역을 맡았다.
이날 박성웅은 '라방'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말했다. 그는 "'라방' 출연을 결정한 데에 박선호 배우의 역할이 컸다"라고 답하며 "이전 영화 촬영 현장에서 졸졸 쫓아다니면서 많이 배우려 하는 모습이 참 예뻐 보였다. 이후에도 군 입대 전, 군 입대 후, 군 제대 후 항상 연락을 줘서 고마웠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시사회에서 완성된 '라방'을 보고 나서 "선호가 배우로서 이전보다 많이 성장해서 보기 좋았다"라며 칭찬을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라방'은 지난달 28일 개봉. 현재 전국 영화관에서 상영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사진=SBS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
박선호 | 박성웅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