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다니엘 래드클리프, 첫 아이는 아들 “앞으로 조금 덜 일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리포터' 다니엘 래드클리프이 아들이 태어났음을 전했다.
3일(현지시간) 엔터테인먼트 투나잇은 다니엘 래드클리프와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다니엘 래드클리프는 "대단하다. 미쳤고 강렬하고, 아들과 함께 보내는 이 시간은 정말 특권이다"라고 밝혔다.
다니엘 래드클리프는 아빠가 된 후 역할에 미칠 영향을 묻자 "아직 영향을 미치지는 않았지만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정말 좋아하고, 연말에 다시 일하러 가면 아이가 그리울 것 같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리포터’ 다니엘 래드클리프이 아들이 태어났음을 전했다.
3일(현지시간) 엔터테인먼트 투나잇은 다니엘 래드클리프와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래드클리프는 2013년 ‘킬 유어 달링’ 촬영장에서 연상녀 에린 다크를 만나 1년간 비밀 열애를 하다가 2014년부터 열애를 인정했으며, 지난 4월 첫 아이를 품에 안았다.
다니엘 래드클리프는 “대단하다. 미쳤고 강렬하고, 아들과 함께 보내는 이 시간은 정말 특권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휴식을 취할 예정이었고, 아들과 자주 있을 수 있었고 정말 좋다”라고 덧붙였다.
다니엘 래드클리프는 아빠가 된 후 역할에 미칠 영향을 묻자 “아직 영향을 미치지는 않았지만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정말 좋아하고, 연말에 다시 일하러 가면 아이가 그리울 것 같다”고 답했다.
이어 “항상 신중하게 일해왔지만 앞으로 몇 년 동안은 일을 조금 덜 할 것 같다”라면서도 “다만 절대 멈추지는 않을 거다. 그건 나에게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다니엘 래드클리프는 ‘해리포터’ 시리즈의 주인공 해리포터 역을 맡아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MK스포츠 김나영 knyy1@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호·임윤아 열애설…양측 “사실무근”(공식입장) - MK스포츠
- ‘골프채 수수’ 손숙, 청탁금지법 위반 혐의로 기소유예 처분 [MK★이슈] - MK스포츠
- 블랙핑크 로제, 은근한 노출로 섹시美 찢었다 [똑똑SNS] - MK스포츠
- 임수향, 섹시해서 눈을 어디에 둬야 할지 [똑똑SNS] - MK스포츠
- “부상·사건·사고 아니다” 통산 타율 3위 박건우, 1군 엔트리 전격 말소 (종합) - MK스포츠
- 김하성 1안타 vs 오타니 2볼넷 무승부, 최종 결과는? 샌디에이고, 10-3 대승 - MK스포츠
- 손흥민 ‘어린이들과 함께 찰칵 세리머니’ [MK포토] - MK스포츠
- 손흥민 ‘잊지 못할 추억 선물‘ [MK포토] - MK스포츠
- 손흥민 ‘어린이들 안녕~’ [MK포토] - MK스포츠
- 손흥민 ‘아이들 만나러 왔어요’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