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나의 영웅을 소개합니다’ 이벤트 시구·시타자 선정…“평생 잊지 못할 추억 영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 히어로즈가 고척스카이돔에서 시구와 시타에 나설 팬들을 선정했다.
키움은 4일 "오는 6일(목) 오후 6시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NC다이노스와 경기에 '나의 영웅을 소개합니다' 이벤트 당첨자를 시구, 시타자로 선정했다"라고 전했다.
'나의 영웅을 소개합니다'는 우리 주변에 키움 히어로즈를 열정적으로 응원하고 있는 팬을 소개하는 이벤트로 사연에 당첨된 팬에게 시구와 시타 기회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길준영 기자] 키움 히어로즈가 고척스카이돔에서 시구와 시타에 나설 팬들을 선정했다.
키움은 4일 “오는 6일(목) 오후 6시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NC다이노스와 경기에 ‘나의 영웅을 소개합니다’ 이벤트 당첨자를 시구, 시타자로 선정했다”라고 전했다.
시즌 네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엔 키움히어로즈 팬 장용우, 장예린 씨 부녀가 선정됐다. 마운드에는 아버지 장용우 씨가 오르고, 타석에는 딸 장예린 씨가 선다.
장용우, 장예린 씨는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키움히어로즈와 함께 하게 돼 영광이다. 이번 시즌도 모든 선수들이 부상없이 즐겁게 함께 했으면 좋겠다. 좋은 자리를 마련해주신 구단에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나의 영웅을 소개합니다’는 우리 주변에 키움 히어로즈를 열정적으로 응원하고 있는 팬을 소개하는 이벤트로 사연에 당첨된 팬에게 시구와 시타 기회를 제공한다. 시즌 종료 후에는 이벤트 당첨자와 선수가 함께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fpdlsl72556@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