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롯데워터파크, 무더위 날려버리는 콘텐츠 잇따라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본격적인 여름을 알리는 무더위가 기승인 7월, 물놀이 명가인 롯데워터파크가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경남 김해에 있는 롯데워터파크는 올여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다채로운 콘텐츠와 환상적인 엔터테인먼트를 준비했다고 4일 밝혔다.
롯데워터파크 관계자는 "올 여름, 방문객에게 최고의 물놀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업그레이드된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나는 음악과 화려한 워터 이펙트로 많은 분들이 롯데워터파크에서 잊지 못할 여름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본격적인 여름을 알리는 무더위가 기승인 7월, 물놀이 명가인 롯데워터파크가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경남 김해에 있는 롯데워터파크는 올여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다채로운 콘텐츠와 환상적인 엔터테인먼트를 준비했다고 4일 밝혔다.
워터파크 야외무대 ‘하와이안 스테이지’ 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DJ의 신나는 EDM 공연과 KCC 치어리더팀의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손님들의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특히 무대 공연과 함께 몸짱 선발 이벤트, 물총 배틀 이벤트 등 고객 참여형 콘텐츠가 추가되어 새로운 물놀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워터 DJ 뮤직 공연은 15일부터 8월20일까지 낮 12시20분과 오후 6시20분, 일 2회 약 40분간 진행하며, 야외 파도풀 앞 아일랜드(체온유지탕)에서도 오후 3시20분에 DJ 퍼포먼스 공연이 별도로 진행된다.
편안하고 여유로운 물놀이를 원하는 손님을 위해 ‘어덜트 풀’을 새롭게 오픈한다.
‘어덜트 풀’은 차별화된 서비스와 시설을 갖춘 야외 수영장으로, 기존 ‘실외 플레이 풀’과 ‘힐링 스파 풀’이 있는 1220㎡(370평) 공간을 새로 단장한 것이다.
카바나와 데이베드 등 편의시설 대여와 식음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차별화된 휴식 공간으로 바뀌었다.
실외 플레이 풀은 로맨틱한 무드의 핑크색으로 새롭게 꾸미고, 서핑보드와 대형 튜브 포토존을 설치해 소중한 추억을 사진에 담기에 제격이다.
어덜트 풀은 입장료 1만원(롯데워터파크 입장료 별도)에 맥주 1잔을 기본 제공하고, 1부(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와 2부(오후 3시부터 오후 7시)로 나뉘어 15일부터 8월20일까지 운영한다.
카바나를 포함한 편의시설 대여료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나이트 파티’가 15일, 22일, 29일, 8월5일 4일간 진행된다.
‘나이트 파티’는 더위와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릴 DJ 댄스 공연과 화려한 불꽃놀이 이벤트로 구성된다.
음악감독 및 무대연출 디렉터로 잘 알려진 DJ, 여자 아이돌 출신 DJ가 강렬한 EDM 비트에 맞춰 댄스 공연을 펼쳐 파티의 재미를 배가한다.
공연의 대미를 장식할 화려한 불꽃놀이 이벤트까지 더해져 최상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나이트 파티’ 기간 동안에는 오후 5시부터 오후 9시까지 워터 슬라이드와 풀, 나이트 파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야간권’도 판매한다.
롯데워터파크 관계자는 “올 여름, 방문객에게 최고의 물놀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업그레이드된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나는 음악과 화려한 워터 이펙트로 많은 분들이 롯데워터파크에서 잊지 못할 여름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해=강승우 기자 ksw@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개월 시한부' 암투병 고백한 오은영의 대장암...원인과 예방법은? [건강+]
- “내 성별은 이제 여자” 女 탈의실도 맘대로 이용… 괜찮을까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속도위반 1만9651번+신호위반 1236번… ‘과태료 전국 1위’는 얼마 낼까 [수민이가 궁금해요]
- '발열·오한·근육통' 감기 아니었네… 일주일만에 459명 당한 '이 병' 확산
- “그만하십시오, 딸과 3살 차이밖에 안납니다”…공군서 또 성폭력 의혹
- “효림아, 집 줄테니까 힘들면 이혼해”…김수미 며느리 사랑 ‘먹먹’
- ‘女스태프 성폭행’ 강지환, 항소심 판결 뒤집혔다…“前소속사에 35억 지급하라”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
- 예비신랑과 성관계 2번 만에 성병 감염…“지금도 손이 떨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