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루키’ 호라이즌, ‘Friend-SHIP’으로 첫 항해 선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호라이즌(HORI7ON)의 빛나는 매력이 찾아온다.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호라이즌은 오는 24일 첫 번째 정규 앨범 'Friend-SHIP(프렌드-십)'을 발매하고 국내 활동에 나선다.
호라이즌은 이번 정규 1집으로 자신들만의 음악 색깔을 표현하며 첫 항해의 시작을 알릴 계획이다.
호라이즌의 'Friend-SHIP'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호라이즌(HORI7ON)의 빛나는 매력이 찾아온다.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호라이즌은 오는 24일 첫 번째 정규 앨범 ‘Friend-SHIP(프렌드-십)’을 발매하고 국내 활동에 나선다.
‘Friend-SHIP’은 일곱 멤버와 앵커(공식 팬클럽명)의 꿈과 희망 그리고 우정을 담은 앨범이다. 호라이즌은 이번 정규 1집으로 자신들만의 음악 색깔을 표현하며 첫 항해의 시작을 알릴 계획이다.
한·필 합작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드림 메이커(Dream Maker)’를 통해 결성된 호라이즌은 필리핀과 한국을 넘나들며 프리 데뷔 프로모션을 펼쳐왔다. ‘DASH(대시)’, ‘Salamat(살라맛)’ 등 싱글을 통해 탄탄한 실력까지 입증한 이들이 어떤 음악으로 팬심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특히 호라이즌은 지난 4월 필리핀 현지에서 개최된 첫 팬미팅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한 것은 물론, 팬 투표로 이뤄지는 다수의 랭킹 부문에서 순위권을 차지하며 두터운 글로벌 팬덤을 자랑하기도 했다.
발매에 앞서 호라이즌은 7일 공개되는 리얼리티 다큐멘터리 ‘100 DAYS MIRACLE(100 데이즈 미라클)’로 데뷔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K-트레이닝을 만나 한층 더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호라이즌을 향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호라이즌의 ‘Friend-SHIP’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첫 미니 품은 '슈퍼스타' 성민지의 상큼 고백 '오빠오빠!' [쇼케이스]
- '오빠오빠!' 성민지 "이상형은 임영웅과 이준호" 깜찍 고백
- 성민지, 故 송해 '내 고향 갈 때까지' 리메이크 "내 목소리로 널리 알리고파"
- '트랄랄라' 나상도 TOP7 하차 선언?…송민준 섭섭함 토로
- '기적의 형제' 배현성, 특별한 ‘슈퍼 파워’ 파헤쳐 보기
- 내년 34조 토큰시장 잡아라…금융권 넘어 공공 확산
- “삼성TV에 LG패널” OLED 동맹 첫 결실...83형 TV 이달 판매
- IAEA보고서 공개 목전…與 “괴담 정치 그만”vs 野 “IAEA 로비 의혹”
- 리베이트 논란 카카오페이...업계 “이례적”
- ‘취임 1주년’ 김진표 “극단적 승자독식 선거제도 끝내야…제헌절까지 협상, 개헌도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