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코스메트,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위스의 코스메틱 브랜드 셀코스메트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셀코스메트는 11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셀룰라 스킨케어 제품과 고객 맞춤 피부 진단 컨설팅을 선보일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셀코스메트 베스트셀러를 비롯해 새롭게 선보이는 바디 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셀코스메트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기프트 샘플 4종이 증정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까지 2주간 오픈
스위스의 코스메틱 브랜드 셀코스메트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셀코스메트는 11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셀룰라 스킨케어 제품과 고객 맞춤 피부 진단 컨설팅을 선보일 예정이다.
셀코스메트 팝업 스토어는 스위스 피부 과학 연구의 상징인 셀코스메트 ‘셀랩 연구소(Cellap Laboratoire)’의 비전과 디자인적 요소를 그대로 구현했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셀코스메트 베스트셀러를 비롯해 새롭게 선보이는 바디 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셀코스메트의 셀컨트롤 공법으로 완성한 셀룰라 스킨케어 제품의 전문성과 효능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또 피부 진단 기기로 피부 상태를 진단받고 진단 결과에 따라 피부에 맞는 셀코스메트 제품 추천과 상담도 받을 수 있다.
팝업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셀코스메트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기프트 샘플 4종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셀코스메트 샘플과 제품이 제공된다.
강동헌 기자 kaaangs10@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생신고 6일만에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시청에서 온 '황당 문자'
- "친자식 아껴줄 때" 돌싱녀, '행복한 재혼' 조건 2위···그럼 1위는?
- '고려대 입학취소 부당하다'…조민, 다음달 10일 재판 돌입
- 12년간 의붓딸 성폭행한 40대···딸은 극단적 선택 시도도
- 푸틴, '반역자' 프리고진 사업체 몰수…새 주인은 30세 연하 여친?
- '한국 건보 본전 뽑자' 중국인…실비보험까지 '꿀꺽' 무슨 일?
- "열매좀 주워줘···우리집 가서 씻자" 초등생 유인 80대 남성 전에도···
- '파인애플 피자' 벽화 발견에 伊 충격의 도가니···"그럴리 없어" 왜?
- 1년 전에 이사 간 윗집女 찾아간 40대男…'층간소음 해명해라'
- '둘째아이 의혹' 도연스님, SNS 컴백 이어 월 25만원 유료강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