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베버리지, ' 와일드 터키 101 12년 디스틸러리 에디션'  출시

김태헌 2023. 7. 4. 13: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주류 수입 및 유통 전문 기업 트랜스베버리지는  DIY로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증류소를 만드는 '와일드 터키 101 12년 디스틸러리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트랜스베버리지 관계자는 " 희귀한 프리미엄 버번으로 전세계 위스키 애호가들에게 인정 받는 와일드 터키 101 12년을 디스틸러리 에디션 한정판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 보이게 되어 기쁘다"면서 "나만의 디스틸러리를 꾸미면서 위스키의 맛과 향을 즐기는 특별한 시간을 갖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프리미엄 주류 수입 및 유통 전문 기업 트랜스베버리지는  DIY로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증류소를 만드는 ‘와일드 터키 101 12년 디스틸러리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고숙성으로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버번인 와일드 터키 101 12년은 프리미엄 버번의 수요가 높은  한국, 일본 그리고 호주 시장을 위해 만들어져 미국 현지에는 공급되지 않아 버번 애호가들과 위스키 콜렉터들 사이에서 희귀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와일드터키 101 12년 에디션. [사진=트랜스베버리지]

와일드 터키 101 12년(700ml) 1병, 이탈리아 명품 크리스탈 브랜드 RCR 글라스, 디스틸러리로 조립되는 패키지 박스, 스티커 및 조립형 모형 등으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위스키 글라스를 함께 보관할 수 있게 만들어져 인테리어 소품으로서의 실용성 또한 갖췄다. 특히 세계 최고 품질의 이탈리아 명품 크리스탈 브랜드 RCR 글라스와 와일드 터키를 상징하는 각종 스티커, 마스터 디스틸러 지미와 에디 러셀 부자의 모형까지 구비되어 위스키 애호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와일드 터키 101 12년 디스틸러리 에디션 한정판은 CU, 데일리샷, 달리 등 이커머스와 전국 GS 프레시 그리고 스타바틀, 주류상회 비 등 바틀샵에서 각각 판매된다.

와일드 터키는 유전자 변형을 하지 않은 최고의 곡물과 오랜 시간과 노력을 투자한 꼼꼼한 숙성 방식 등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변하지 않는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해 순수한 버번의 맛과 향을 지켜왔다.   

한편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꾸민 나만의 디스틸러리를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는 소비자 대상 이벤트인 와일드 터키 DIY 챌린지를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와일드 터키 코리아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랜스베버리지 관계자는 “ 희귀한 프리미엄 버번으로 전세계 위스키 애호가들에게 인정 받는 와일드 터키 101 12년을 디스틸러리 에디션 한정판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 보이게 되어 기쁘다”면서 “나만의 디스틸러리를 꾸미면서 위스키의 맛과 향을 즐기는 특별한 시간을 갖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