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충전 헤지커터·볼륨에어펌프' 출시…여름 신제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의 홈앤가든은 정원 전정 작업과 레저 활동이 늘어나는 여름을 맞아 자사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중간 규모의 울타리 절단에 적합한 충전 헤지커터 'Universal HedgeCut 18V-50'과 콤팩트한 사이즈로 레저용품 공기 주입이 간편한 충전 볼륨 에어 펌프 'Easy Inflate 18V-500'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어펌프 'EasyInflate 18V-500' 선보여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의 홈앤가든은 정원 전정 작업과 레저 활동이 늘어나는 여름을 맞아 자사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중간 규모의 울타리 절단에 적합한 충전 헤지커터 'Universal HedgeCut 18V-50'과 콤팩트한 사이즈로 레저용품 공기 주입이 간편한 충전 볼륨 에어 펌프 'Easy Inflate 18V-500'이다.
Universal HedgeCut 18V-50은 배터리 제외 2.6㎏의 무게다. 최대 무부하 스트로크 2800spm으로 배터리 완충시 최대 75분 동안 작동한다. 정밀한 스위스산 날이 장착돼 깔끔한 절단이 가능하다. 50㎝ 길이와 20㎜ 간격의 날로 넓은 범위를 신속하게 작업할 수 있다. 침엽수, 쥐똥나무, 너도밤나무 등 가지 두께가 최대 20㎜인 중간 규모의 울타리 트리밍(전정) 작업에 적합하다.
신제품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 설계와 편안한 핸들링으로 사용자의 편의를 향상시켰다.
Easy Inflate 18V-500은 최대 530 L/min의 공기 유속으로 큰 용량의 여가 용품에 공기를 주입해 빠르게 팽창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관 가방을 이용하면 보다 쉽게 운반할 수 있다. 3개의 노즐과 50㎝ 길이의 호스가 함께 제공된다. 밸브 어댑터를 교체하면 레저용품의 바람을 빼는 디플레이션도 가능하다.
신제품 모두 보쉬 홈앤가든 18V 배터리 시스템과 호환돼 홈앤가든 18V 배터리 하나로 다양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 "신제품 2종 모두 경량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편의를 높였다"며 "특히 충전 헤지커터는 고출력과 길어진 사용 시간은 물론 정밀성까지 갖춰 신속하고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