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드 니로, 손자 잃었다…“깊은 슬픔” 사망 비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79세에 '늦둥이 아빠'가 된 할리우드 배우 로버트 드 니로가 손자를 잃었다.
3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외신은 로버트 드 니로의 19세 손자 레안드로 드 니로가 세상을 떠났다고 보도했다.
로버트 드니로는 성명서를 통해 "사랑하는 손자 레오의 죽음에 깊은 슬픔을 느낀다. 우리 모두의 애도에 크게 감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9세에 ‘늦둥이 아빠’가 된 할리우드 배우 로버트 드 니로가 손자를 잃었다.
3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외신은 로버트 드 니로의 19세 손자 레안드로 드 니로가 세상을 떠났다고 보도했다.
로버트 드니로는 성명서를 통해 “사랑하는 손자 레오의 죽음에 깊은 슬픔을 느낀다. 우리 모두의 애도에 크게 감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로버트 드 니로의 딸이자 레안드로 드 니로의 모친인 드레나 드 니로도 SNS를 통해 “사랑하는 아들 레오와 작별하게 돼 헤아릴 수 없는 충격과 슬픔을 안고 있다”고 비보를 전했다.
이어 “너는 나의 기쁨이었고, 내 삶에서 순수하고 진실된 모든 것이었다. 지금 네가 나와 함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애통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로버트 드 니로는 지난 4월 41살 연하의 여자친구 티파니 첸과의 사이에서 늦둥이 딸을 얻었다.
MK스포츠 손진아 jinaaa@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호·임윤아 열애설…양측 “사실무근”(공식입장) - MK스포츠
- ‘골프채 수수’ 손숙, 청탁금지법 위반 혐의로 기소유예 처분 [MK★이슈] - MK스포츠
- 블랙핑크 로제, 은근한 노출로 섹시美 찢었다 [똑똑SNS] - MK스포츠
- 임수향, 섹시해서 눈을 어디에 둬야 할지 [똑똑SNS] - MK스포츠
- “부상·사건·사고 아니다” 통산 타율 3위 박건우, 1군 엔트리 전격 말소 (종합) - MK스포츠
- 손흥민 ‘유니폼 입고 찰칵 세리머니’ [MK포토] - MK스포츠
- 와! 손흥민이다 [MK포토] - MK스포츠
- 손흥민 ‘함께 놀아볼까’ [MK포토] - MK스포츠
- 손흥민과 함께하는 소아암 어린이 돕기 캠페인 [MK포토] - MK스포츠
- 손흥민 ‘다정한 스킨십’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