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식 작전’ 하정우 “임지연 자장면 먹방, ‘먹방본좌’ 선배로서 뿌듯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먹방연기'의 1인자로 꼽히는 배우 하정우가 후배 배우 임지연의 '먹방'을 칭찬했다.
그는 또 ENA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에서 자장면, 국밥 등을 먹음직스럽게 먹어 장안의 화제를 모은 배우 임지연의 먹방을 언급하며 '먹방 본좌'로서 후배 배우들의 먹방을 지켜보는 소감을 전했다.
하정우는 "임지연 씨 먹방 등 잘 지켜보고 있다. 세간에서 제가 먹방 본좌라던데 후배들에게 그런 선한 영향을 줬다면 만족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임지연 씨 먹방 잘 지켜보고 있습니다”
‘먹방연기’의 1인자로 꼽히는 배우 하정우가 후배 배우 임지연의 ‘먹방’을 칭찬했다.
하정우는 4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비공식 작전’ 제작보고회에서 영화의 70%를 차지한 모로코 현지 촬영에서 “직접 음식을 만들어 먹었다며” 미식가 면모를 드러냈다.
그는 또 ENA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에서 자장면, 국밥 등을 먹음직스럽게 먹어 장안의 화제를 모은 배우 임지연의 먹방을 언급하며 ‘먹방 본좌’로서 후배 배우들의 먹방을 지켜보는 소감을 전했다.
하정우는 “임지연 씨 먹방 등 잘 지켜보고 있다. 세간에서 제가 먹방 본좌라던데 후배들에게 그런 선한 영향을 줬다면 만족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더 많은 음식으로 후배들이 먹방을 해 나간다면 그걸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뿌듯하고 살아있음을 느낀다. 저 역시 기회가 된다면 먹을 수 있는 것들은 다 먹어볼 생각”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비공식작전’은 실종된 동료를 구하기 위해 레바논으로 떠난 외교관 민준(하정우 분)과 현지 택시기사 판수(주지훈 분)의 버디 액션 영화로, ‘끝까지 간다’, ‘터널’, ‘킹덤’ 시리즈를 연출한 김성훈 감독의 신작으로 오는 8월 2일 개봉 예정이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 밑이 한강이네” 김연아♥고우림 85억 신혼집 내부 공개 (프리한닥터)
- “열애설 사실 아냐” 한소희, 목과 쇄골에 나비-꽃 타투 가득 매혹적인 자태
- [단독] ‘Again 2002’, 한일월드컵 주역 박항서·안정환·김남일, 베트남으로 떠난다…·‘올드보이
- 곽민선 아나 “인터뷰 위해 사생활도 캐.. 뒷조사 하면 다 나온다” 탁재훈 긴장
- “피해금액 3억원”..서장훈, 전세사기꾼에 “눈에서 피눈물 날 거야” 경고(물어보살)
- 이경규 할아버지 되나? 결혼 3년차 이예림 ‘득남불’에 손얹고 기원포착
- 법적 분쟁 중에도 상위 10%.. 구혜선, 성균관대 평점 평균 4.25 성적표 공개
- 강남, 하다 하다 성별 전환까지.. 충격 변신에 ♥이상화 놀라겠네
- 윤유선 “♥판사 남편, 격정 멜로신 전폭적으로 응원..시켜주면 감사합니다 하라고”(‘동상이
- ‘전원일기’ 배우 박규채 별세…향년 85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