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킹나이트’ MC 붐, 흥 폭발해 참가자 무대 중 객석 침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킹나이트'가 세대 통합 댄스파티를 예고했다.
MBN 댄스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 '국내 유일 땐-스 가요제, 쇼킹나이트'(이하 쇼킹나이트)는 지난 3일 티저 영상을 오픈해 상상을 초월하는 뮤직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알렸다.
댄스 가수 황금기였던 1990년대부터 2000년대를 이끌었던 출연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 '쇼킹나이트'.
한편 '쇼킹나이트'는 국내 최초 댄스 음악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오는 21일 밤 10시 MBN에서 첫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킹나이트’가 세대 통합 댄스파티를 예고했다.
MBN 댄스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 ‘국내 유일 땐-스 가요제, 쇼킹나이트’(이하 쇼킹나이트)는 지난 3일 티저 영상을 오픈해 상상을 초월하는 뮤직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알렸다.
티저 영상은 참가자들의 경연 무대 일부를 담았다. 특히 참가자들은 조성모 ‘다짐’, 자자 ‘버스안에서’, 김현정 ‘그녀와의 이별’ 등 90년대 감성을 자극하는 리드미컬한 노래들을 완벽히 소화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외에도 관객과 심사위원 모두가 진정으로 즐기는 모습은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MC 붐은 관객석에 내려가 같이 춤을 추는가 하면, 신지와 탁재훈 등의 심사위원까지 에너지를 주체하지 못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이특과 붐은 텐션을 폭발시키는 참가자들을 보고 “미쳤다”, “제대로 노네” 등 크게 감탄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증폭시켰다.
댄스 가수 황금기였던 1990년대부터 2000년대를 이끌었던 출연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 ‘쇼킹나이트’. 티저 영상부터 화끈한 공연을 예고한 가운데, 향후 어떤 무대들이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쇼킹나이트’는 국내 최초 댄스 음악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오는 21일 밤 10시 MBN에서 첫 방송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조이 화보, 꿀 피부에+상큼한 여신 미소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미주, 이번에도 단속 필요한 아찔+손바닥만 한 의상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르세라핌, 8월 투어 시작...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서 포문 연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손태진 기부, 저소득층 어르신 위해 1억 원 전달...훈훈한 행보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박형식, ‘아시아 탑 어워즈 2023’ 최우수 연기상 수상 “기쁘고 영광”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단독] ″윤 대통령, 김진태 경선도 해줬다고 말해″
- [단독] 한동훈 ″민주당보다 더 나은 정치 세력으로 평가받아야″ 내부 단속
- 경찰, 연세대 논술 문제 유출자 3명 특정…″정시 이월 검토″
- ″해외 가는데 1천만 원 달러로 환전″…보이스피싱 인출책 덜미
- ″신의 사제, 신의 종″ 연일 이재명 대표 엄호 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