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레이크, 올 여름 ‘써머 매드네스’ 10주년 맞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데이브레이크가 여름 콘서트 'SUMMER MADNESS 2023 : X'를 개최한다.
데이브레이크는 3일 공식 SNS를 통해 여름 콘서트 'SUMMER MADNESS 2023 : X' 포스터를 공개하고 공연 개최 소식을 알렸다.
'SUMMER MADNESS'는 2013년부터 시작된 데이브레이크의 대표 여름 브랜드 공연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이브레이크는 3일 공식 SNS를 통해 여름 콘서트 ‘SUMMER MADNESS 2023 : X’ 포스터를 공개하고 공연 개최 소식을 알렸다.
‘SUMMER MADNESS’는 2013년부터 시작된 데이브레이크의 대표 여름 브랜드 공연이다. 매 시즌 새로운 컨셉과 함께 데이브레이크의 독보적인 라이브 실력과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왔다.
올해는 ‘SUMMER MADNESS’의 10주년을 맞이하여 더욱 풍성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역대 ‘SUMMER MADNESS’ 중 가장 긴 3시간이 넘는 공연 러닝타임뿐만 아니라 발매를 앞둔 데이브레이크의 신곡 무대도 최초로 선보일 계획이다.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도 눈길을 끈다. 10CM, 소란, 이승윤, LUCY까지 네 팀의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가 데이브레이크의 ‘SUMMER MADNESS’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인다. 게스트와 데이브레이크의 특별한 콜라보 무대도 예고됐다.
이번 공연은 8월 12, 13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컴백’ 성민지 “롤모델은 장윤정…MZ 트로트 대통령 되고파”[종합]
- 안 봐도 케미핫플, 하정우X주지훈 ‘비공식작전’[MK현장]
- ‘비공식작전’ 하정우 “임지연 짜장면 먹방 보며 뿌듯..살아있음 느껴”
- 성민지 “타이틀곡 ‘오빠오빠’, 이상형은 임영웅·이준호”
- SLL 제작총괄 “올 하반기 15개 이상 콘텐츠 선보일 것”
- SLL 제작총괄 “‘재벌집 막내아들’ 흥행으로 자신감 되찾아”
- ‘비공식작전’ 감독 “하정우·주지훈 호흡, 라틴 추는 듯…관전 쾌감 최고”
- 성민지 “故송해 ‘내고향 갈때까지’ 리메이크, 더 알리고 싶었다”
- ‘비공식작전’ 하정우·주지훈 “리얼리티·코미디 균형 큰 숙제였다”
- 미래소년, 19일 컴백…트레일러 속 풋풋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