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플 시리즈 전석 매진'… '오픈 트레이닝·사인회'로 아쉬움 덜어줄 '팀 K리그 이벤트'

김유미 기자 2023. 7. 4. 12: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 쿠팡플레이 시리즈가 지난해에 이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7일 열리는 팀 K리그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경기는 지난 6월 27일 예매 오픈 직후 전석 매진됐고, 30일 펼쳐지는 맨체스터 시티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경기 역시 6월 28일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다.

먼저 '팀 K리그' 선수들을 그라운드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오픈 트레이닝'이 경기 하루 전인 26일에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일레븐=신문로)

2023 쿠팡플레이 시리즈가 지난해에 이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7일 열리는 팀 K리그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경기는 지난 6월 27일 예매 오픈 직후 전석 매진됐고, 30일 펼쳐지는 맨체스터 시티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경기 역시 6월 28일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다.

두 경기가 열리는 서울 월드컵경기장은 6만 여 명을 수용할 수 있지만, 많은 팬들이 티켓 예매에 실패하면서 아쉬워하고 있다. 축구팬들의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팀 K리그의 여러 이벤트가 찾아올 예정이다.

먼저 '팀 K리그' 선수들을 그라운드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오픈 트레이닝'이 경기 하루 전인 26일에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다.

두 경기의 프리미엄석(A~C) 구매자는 별도 예매 없이 오픈 트레이닝 관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6일 오후 1시부터 쿠팡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쿠팡플레이 앱에서 오픈 트레이닝 티켓 예매가 열린다. 오픈 트레이닝을 관람하려는 팬들은 6일 오후 1시에 티켓을 구매하면 된다.

서울 월드컵경기장 북측 광장에선 '팬존'이 운영된다. 팀 K리그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맨체스터 시티의 부스가 설치된다. 팀 K리그 부스에 방문하면 기념품과 음료를 받을 수 있고, 기념 MD도 구매 가능하다.

팬 사인회와 축구클리닉도 예정돼 있다. 팀 K리그 선수들이 팬 사인회와 축구클리닉을 통해 팬들과 스킨십을 시도한다. 이 행사들은 오픈 트레이닝이 열리는 26일 진행되며, 오픈 트레이닝 행사에 앞서 진행된다.

또 한 가지. 한국프로축구연맹은 K리그 멤버십 앱 'Kick'에서 5일 정오부터 열리는 '팀 K리그 팬 투표'에 16일까지 매일 빠짐없이 참가하는 팬들 중 추첨을 통해 '경기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팀 K리그의 '팬 일레븐' 11인을 뽑는 팬 투표는 계정당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팬 투표에 12일간 출석 도장을 찍으면 행운의 주인공이 될지도 모른다.

글=김유미 기자(ym425@soccerbest11.co.kr)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Copyright © 베스트일레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