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얼스 'ALIENS' MV, '최혜진 사단' 압도적 퍼포먼스 눈길

파이낸셜뉴스 2023. 7. 4. 12: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아이디얼스(ID:Earth)가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디얼스는 지난 1일 새로운 싱글 'ALIENS'를 발매와 함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함께 아이디얼스만의 음악 세계가 펼쳐졌다.

더불어 '최혜진 사단'의 댄서들이 참여해 대중을 사로잡는 화려한 군무로 뮤직비디오의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아이디얼스(ID:Earth)가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디얼스는 지난 1일 새로운 싱글 'ALIENS'를 발매와 함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싱글 'ALIENS'는 얼터너티브와 신스팝의 크로스 오버 장르로 A.I. 시스템이 개발되며 발전이 빨라지는 사회에 대해 이 시대를 기록하고 자 쓴 곡이다. 새롭게 태어나는 생명들은 발전된 문명과 함께 성장하며, 이들을 괴물로 만들지 혁명으로 이끌지, 진화된 이들이 미래에 어떤 영향력을 끼칠지 현재 사회의 가르침에 달려있다는 이야기를 담아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함께 아이디얼스만의 음악 세계가 펼쳐졌다. 더불어 '최혜진 사단'의 댄서들이 참여해 대중을 사로잡는 화려한 군무로 뮤직비디오의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

아이디얼스는 본인 만의 확실한 색으로 실험적인 음악 세계를 선보이는 실력파 아티스트로, 그동안 본인의 음악 활동은 물론, tvN '마인', '슈룹', KBS 2TV '붉은 단심' OST 등에 참여했으며 최근엔 엠넷 '아티스탁 게임'을 통해 활약하며 많은 음악 마니아들 사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에 댄서로 참여한 최진희, 배소이 외 1명으로 현재 댄서 최혜진이 운영하는 '퍼펙트 제이 댄스 스튜디오'의 전문반 출신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댄서로 활약하고 있다. '최혜진 사단'이 실전에서의 경험을 중요시하는 만큼, 유명 아티스트의 댄서로 무대에 설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퍼펙트 제이 댄스 스튜디오 최혜진 원장은 지드래곤의 '쿠데타 (COUP D'ETAT)' 뮤직비디오를 시작으로 싸이, 제시, 빅뱅, 위너, 악동뮤지션, 2NE1 등 대스타들과 함께 협업하며, YG엔터테인먼트 댄서팀에서 약 6년 동안 활동한 이력을 갖고 있다. 그녀는 최근까지도 가수 싸이 콘서트 ‘흠뻑쇼’로 전국을 누볐고, 신인 그룹 아이리스의 데뷔곡 ‘워너 노우(WANNA KNOW)’의 안무를 만드는 등 무대서 춤을 추는 것뿐만 아니라 아이돌 안무·광고 댄스 제작과 광고 모델 활동, 유튜버로도 전방위 아티스트로 활약을 이어 나가고 있다.

seoeh32@fnnews.com 홍도연 기자 사진=퍼펙트 제이 댄스 스튜디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