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루키’ 방신실, 두산디지털이노베이션과 서브 스폰서십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슈퍼루키' 방신실이 두산디지털이노베이션 과 서브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방신실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와우매니지먼트그룹은 4일 "방신실은 앞으로 상의에 두산디지털이노베이션 브랜드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한다. 스폰서십 후원은 2024년 12월까지"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신실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와우매니지먼트그룹은 4일 “방신실은 앞으로 상의에 두산디지털이노베이션 브랜드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한다. 스폰서십 후원은 2024년 12월까지”라고 밝혔다.
국가대표 주장 출신인 방신실은 173㎝의 큰 키에 300야드를 넘나드는 장타를 앞세워 올 시즌 KLPGA 투어 최고 스타로 발돋움했다. 지난해 시드전에서 40위에 그쳐 올 시즌 부분 시드를 갖고 정규 투어와 2부 투어를 병행하다 4월 KLPGA 챔피언십, 5월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 등에서 우승 경쟁을 벌였고, 5월 말 E1 채리티 오픈에서 첫 승을 달성하며 풀시드를 획득했다. 7일 경기 포천시 대유몽베르CC에서 개막하는 대유위니아·MBN 여자오픈에서 시즌 2승에 도전한다.
방신실은 “저를 믿고 응원해준 두산디지털이노베이션의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더욱 열심히 훈련해 좋은 성적으로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두산디지털이노베이션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인프라 및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조직으로 두산그룹 계열사를 비롯한 전 세계 기업에 IT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운영, 플랫폼 및 IT 인프라 구축과 운영을 아우르는 토탈 IT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덱스 전세사기 고백 “‘뻥전세’ 피해자, 보증보험은 가입”
- 에이핑크 초롱‧보미‧남주‧하영, 자두힙 레깅스 자태 [화보]
- 손지창, 성추행 갑질 고백…건강 적신호로 수술 앞둬 (동상이몽2)
- [단독] ‘대세’ 임지연, 유재석 만난다…‘유퀴즈’ 출연
- ‘두 번 이혼’ 이지현 “행복? 연애+결혼 안 하면 돼” (고소한 남녀) [일문일답]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