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클라우드, ‘무한영웅’에 NHN앱카드·게임베이스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에이치엔 클라우드(공동대표 백도민, 김동훈, 이하 NHN클라우드)는 모비릭스(대표 임중수)의 신작 게임 '무한 영웅'에 'NHN앱가드(NHN AppGuard)'와 '게임베이스(Gamebase)'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모비릭스는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는 게임사로 '데빌헌터 키우기', '블레이드 키우기'를 포함한 게임 4종에 모바일 앱 보호 솔루션 'NHN앱가드'와 게임 공통 기능 제공 솔루션 '게임베이스'를 활용해온 데 이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신작 게임 '무한 영웅'에도 도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비릭스는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는 게임사로 ‘데빌헌터 키우기’, ‘블레이드 키우기’를 포함한 게임 4종에 모바일 앱 보호 솔루션 ‘NHN앱가드’와 게임 공통 기능 제공 솔루션 ‘게임베이스’를 활용해온 데 이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신작 게임 ‘무한 영웅’에도 도입했다.
‘무한 영웅’은 지난 13일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출시된 RPG로 픽셀아트로 구성된 그래픽으로 구성된 핵 앤 슬래시(Hack and Slash) 장르라는 점이 특징이다.
‘무한 영웅’에 공급하는 NHN앱가드는 모바일 앱의 부정행위 탐지와 보안위협 대응을 클라우드 환경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앱 보호 솔루션이다.
글로벌 서비스 중인 ‘무한 영웅’은 NHN앱가드를 통해 전세계 해커들을 통해 발생할 수 있는 아이템 성능 조작, 게임 플레이 조작, 캐릭터 능력치 조작 등의 어뷰징 가능성을 원천 차단할 수 있게 되었다.
NHN앱가드는 코드 난독화 등 소스코드 보호, 메모리 변조 및 후킹, 해킹 툴 차단, 안티 디버깅, 위/변조 방지 등 전문적인 모바일 앱 보호 서비스를 클라우드 환경에서 제공하고 있다.
모비릭스는 ‘무한 영웅’이 정교한 도트 그래픽으로 구성된 게임이라는 특성 상 ‘무한 영웅’ 담당 개발 조직은 게임베이스를 통해 개발 공수를 절감하면서 디자인 작업에 시간과 노력을 온전히 할애해 고품질 픽셀아트를 구현할 수 있게 되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