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경제센터’ 문 열어…“지역 경제 상승 효과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1등 경제도시'를 내세운 완주군이 '경제센터'를 완공했습니다.
완주군은 이를 통해 사회적경제와 소상공인, 중소기업, 청년 경제까지 아우르는 상승 효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완주군은 "지난 1년 동안 대한민국 1등 경제도시를 만들기 위해 수소와 물류 산업이라는 두 기둥을 세웠다며, 이제는 완주경제센터를 통해 군민들의 실질적인 소득 향상에 앞장서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전주]‘대한민국 1등 경제도시’를 내세운 완주군이 ‘경제센터’를 완공했습니다.
옛 삼례중학교를 보수해 만든 ‘소셜 굿즈 혁신파크’를 확대 개편한 것으로, 경제 관련 단체들을 이 곳에 모으고 협업 체계를 강화했습니다.
완주군은 이를 통해 사회적경제와 소상공인, 중소기업, 청년 경제까지 아우르는 상승 효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완주군은 “지난 1년 동안 대한민국 1등 경제도시를 만들기 위해 수소와 물류 산업이라는 두 기둥을 세웠다며, 이제는 완주경제센터를 통해 군민들의 실질적인 소득 향상에 앞장서겠다”고 강조했습니다.
박재홍 기자 (pressp@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새 아파트 현관문에 둘러진 쇠파이프…이 아파트에서 무슨 일이?
- [영상] “내가 지금 뭘 본 거지?”…중국 “세상 제일 빠른 고속철 운행 성공”
- “시장과 내 맘이 하나가 되면 주가는 갑니다” [창+]
- 4억짜리 ‘하늘 나는 전기차’ 미 시험 비행 첫 승인 [잇슈 SNS]
- 장미란 차관, 세종청사 첫 출근…“염려 이상으로 부응하겠다” [현장영상]
- “동남아에서 못 살겠다”…인터폴 적색수배 사기범 돌연 귀국
- ‘택시비 13만 원 먹튀’ 18살의 기막힌 해명 [잇슈 키워드]
- ‘한 마리 가치가 56억 원’…세계서 가장 비싼 소, 브라질서 탄생 [잇슈 SNS]
- “출산 뒤 병원에서 영아 매매”…줄줄이 드러나는 영아 관련 범죄
- “트렁크 틈으로 머리카락이”…출동한 경찰 폭소하게 한 반전은? [잇슈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