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게임 ‘세라프:인 더 다크니스’ 글로벌 테스트
안희찬 게임진 기자(chani@mkinternet.com) 2023. 7. 4. 11: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블록체인 게임 '세라프: 인 더 다크니스'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17일까지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는 3D ARPG '세라프: 인 더 다크니스'는 액토즈소프트가 스위스에 위치한 자회사를 통해 개발 중인 신규 IP 블록체인 게임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블록체인 게임 ‘세라프: 인 더 다크니스’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17일까지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는 3D ARPG ‘세라프: 인 더 다크니스’는 액토즈소프트가 스위스에 위치한 자회사를 통해 개발 중인 신규 IP 블록체인 게임이다.
지난 4월 진행한 비공개 알파 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테스터용 NFT 아이템 파밍의 재미를 선보여 알파 테스트를 참가한 이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신규 거래 시스템, 신규 인스턴스 던전, 채팅 기능을 포함한 커뮤니티 시스템, 게임 내 재화 시스템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매경게임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