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새 예능…뉴질랜드 경비행기 여행기 '떴다! 캡틴 킴' 포스터 첫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새 예능 '떴다! 캡틴 킴'이 첫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오는 15일 첫 방송되는 MBN '경비행기 힐링 어드벤처-떴다! 캡틴 킴'(이하 '떴다! 캡틴 킴')은 연예인 최초 사업용 비행기 조종사인 김병만이 크루들과 함께 경비행기를 타고 하늘에서 내려다보는 탁 트인 힐링 항공뷰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케일 오브 스카이’ MBN ‘떴다! 캡틴 킴’ 15일(토) 밤 9시 40분 첫 방송!
MBN 새 예능 ‘떴다! 캡틴 킴’이 첫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오는 15일 첫 방송되는 MBN ‘경비행기 힐링 어드벤처-떴다! 캡틴 킴’(이하 ‘떴다! 캡틴 킴’)은 연예인 최초 사업용 비행기 조종사인 김병만이 크루들과 함께 경비행기를 타고 하늘에서 내려다보는 탁 트인 힐링 항공뷰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정글을 넘어 자유롭게 여행하고 싶은 ‘낭만 캡틴’ 김병만을 필두로 박성광, 정일우, 박은석, 서동주가 ‘하늘길 크루’로 함께 경비행기 여행길에 동행합니다.
오늘(4일) 공개된 첫 포스터에서 ‘기장’ 김병만과 ‘하늘길 크루’ 4인은 본격 경비행기 투어를 앞두고 비장한 표정을 드러내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입니다.
김병만은 크루들 정중앙에 자리해 기장다운 묵직한 무게감을 발산하며, 함께 경비행기에 탑승할 크루들과 시청자들에게 신뢰감 넘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어 박성광은 기장 김병만을 옆에서 잘 보필하는 넘버2로써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경비행기 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높입니다.
그의 바로 옆에 위치한 정일우는 경비행기 투어에 대한 설렘과 경비행기에 대한 애정이 듬뿍 묻어나는 눈빛으로 경비행기를 응시하고 있고, 박은석 또한 먼 곳을 응시하며 기장과 크루들의 밝은 미래의 경비행기 투어를 직감하는 표정을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서동주는 다섯 명 중 가장 해맑은 표정으로 멤버들에 대한 신뢰와 경비행기 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동시에 드러내고 있습니다.
포스터 하단에 경비행기를 옆에 두고 자신감 넘치게 걸어 나오는 5인의 당찬 모습에서 이들이 착륙하는 바로 그곳이 그날의 여행지이자 캠핑지가 된다는 것을 짐작해볼 수 있습니다.
즉, ‘떴다! 캡틴 킴’에서는 하늘에서 바라보는 대자연을 즐김과 동시에 이들이 착륙하는 땅에서의 새로운 재미까지, 1석 2조의 여행이 가능함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김병만과 함께 떠나는 뉴질랜드 상공 여행기 ‘떴다! 캡틴 킴’은 15일 토요일 밤 9시 40분에 첫 방송됩니다.
[김누리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nu11iee98@gmail.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경찰, '유령 영아' 수사 193건으로 확대…11명 사망 확인
- [속보] 정부 ″IAEA 사무총장, 오는 7∼9일 방한…오염수 보고서 설명″
- 한소희, 김선호와 만날까 `‘이 사랑 통역 되나요?’ 출연 제안 받은 작품 중 하나`(공식)
- 北 '깡통 위성' 광명성4호, 대기권 재진입 후 소멸…″잔해물 전소될 것″
- 시민단체 대표 "오염수 공세는 대선불복 운동"
- ″아니 이제 좀 닫지?″...승강기 오래 잡는다고 욕설한 주민 밀쳐 사망
- '사라진 천재'…CNN이 추적한 북한 축구선수
- ″황의조, 애인인척 성관계 해″...전문가 ″불법 아냐″
- ″기내 천장 깨지고, 천장에 머리 쾅″…하와이안항공, 난기류에 승객 부상
- [단독]같은 국적 남성에게 흉기 휘두른 태국인 2명 긴급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