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3살 연하 모델 채종석과 열애설…소속사 "사실무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소희(29)가 3살 연하의 모델 채종석(26)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두 사람의 열애설이 확산됐다.
두 사람이 럽스타그램(love+Instagram 합성어)을 을 하고 있다며 그 근거로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 같은 옷을 입은 사진 등이 언급됐다.
또한 두 사람이 길을 걷는 모습을 포착한 사진도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한소희(29)가 3살 연하의 모델 채종석(26)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두 사람의 열애설이 확산됐다. 두 사람이 럽스타그램(love+Instagram 합성어)을 을 하고 있다며 그 근거로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 같은 옷을 입은 사진 등이 언급됐다. 또한 두 사람이 길을 걷는 모습을 포착한 사진도 공개됐다.
그러나 한소희의 소속사 측은 "사실무근이다. 친분이 있지만 연인 사이는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한소희는 2017년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했으며 '부부의 세계'로 스타덤에 올랐다. 올 하반기엔 박서준과 함께 주연한 드라마 '경성크리처'로 컴백한다.
채종석은 지난해 F/W 서울패션위크 비욘드클로젯 패션쇼 모델로 무대에 오른 바 있으며 여러 광고에서 활약하고 있다.
ebada@sbs.g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동상이몽2' 손지창♥오연수, "6년간 연애, 아파트 경비 아저씨와 오연수母 덕분에 비밀 유지"
- 류승범, 20년 만에 드라마 복귀...강풀 "프랭크 역할 그 자체"
- "모든 걸 걸었다"…64세 마돈나, 중환자실 입원한 '진짜' 이유
- 손숙, 골프채 수수에도 기소유예 왜?…"고령·초범 감안"
- '불타는 트롯맨' 손태진, 저소득층 어르신 위해 1억 원 기부 '선한 영향력'
- 이준호X임윤아, 3시간 만에 열애설 부인 "친한 사이일 뿐, 연애 아냐"
- '22년 차' 별 "한물 갔다고 생각…목소리 나올 때까지 노래하고 싶어"
- '바비' 마고 로비 "한국 팬들의 깜짝 생일 축하에 눈물날 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