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24일 컴백 확정…1년 4개월 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완전체 컴백을 발표했다.
4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마이걸의 아홉 번째 미니앨범 '골든 아워글라스'(Golden Hourglass)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고 오는 24일 컴백을 알렸다.
'살짝 설렜어(Nonstop)'와 '돌핀'(Dolphin), '던던 댄스'(Dun Dun Dance) 등 밝고 경쾌한 곡으로 여름 시즌에 많은 사랑을 받아온 오마이걸이 어떤 음악으로 돌아올 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마이걸의 아홉 번째 미니앨범 ‘골든 아워글라스’(Golden Hourglass)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고 오는 24일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푸른 하늘 아래 펼쳐진 바닷가와 그 속에 놓여있는 모래시계가 눈길을 끈다. 투명하게 바다의 풍경을 비추고 있는 모래시계는 맑고 청량한 여름의 분위기를 가득 머금고 있다. 공개된 앨범명에도 ‘Hourglass’라는 단어가 삽입되어 있어 이번 신보의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발매한 정규 앨범 이후 약 1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살짝 설렜어(Nonstop)’와 ‘돌핀’(Dolphin), ‘던던 댄스’(Dun Dun Dance) 등 밝고 경쾌한 곡으로 여름 시즌에 많은 사랑을 받아온 오마이걸이 어떤 음악으로 돌아올 지 주목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한소희, 미모도 타투도 화려한 ‘여신美’ [★SNS]
- AI가 프로그램을 만든다고? ‘PD가 사라졌다’
- ‘전지적 참견 시점’ 작곡가 이찬원, 타이틀곡 공개…TV화제성 1위
- 정이서·최원영·신현수 ‘복숭아 누르지 마시오’ 첫사랑 향수 자극
- 한소희·채종석, ‘럽스타’ 열애설…“그냥 친한 사이”
- ‘구해줘! 홈즈’ 줄리엔 강, 신혼집 구했나? “캐나다에 방 7개 집 구입”
- ‘놀면 뭐하니?’ 방송 재개, 기대 없는 시청자 마음 돌릴까[MK픽]
- 너의 ‘평범함’을 사랑해, ‘엘리멘탈’[MK무비]
- ‘이로운 사기’ 천우희, 김동욱 기억해 냈다 “당신이지? 25번”
- “엄마 내가 죽였어” 김태희 아들 살인고백 충격(‘마당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