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신' 출격 D-4..김재중·김선호·황민현·이준영·김영대, 안방서도 만난다[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재중, 김선호, 황민현, 이준영, 김영대를 한 무대에서 만날 수 있는 '2023 AAA' 비기닝 콘서트 '남신' 개최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전 세계에 K-콘텐츠의 위상을 높이고 있는 한류 스타 김재중, 김선호, 황민현, 이준영, 김영대가 출연하는 '2023 AAA' 비기닝 콘서트 '男神'은 내달 8일 일본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에서 총 2회차 공연으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8일 일본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에서 '2023 Asia Artist Awards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2023 AAA') 비기닝 콘서트 '남신'(男神)이 개최된다. 이날 무대에는 배우 김선호, 이준영, 김영대, 황민현과 가수 김재중이 무대에 오르는 가운데, 글로벌 팬덤 플랫폼 뮤빗(Mubeat)이 콘서트를 단독 생중계한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뮤빗은 4일 공식 SNS를 통해 '2023 AAA' 비기닝 콘서트 '남신'을 온라인 동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남신' 5인이 출격하는 콘서트 현장을 직접 찾지 못하는 전 세계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스타뉴스가 주최하는 '2023 AAA' 비기닝 콘서트 '남신'은 8일 오후 7시 일본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에서 진행되는 스페셜 콘서트로, 김재중과 김선호, 황민현, 이준영, 김영대가 '남신'으로서 팬들과 만난다. 또한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박건일이 MC를 맡는다.
김재중은 '남신' 콘서트를 통해 감미로운 보컬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가장 잘 담아낼 수 있는 밴드 라이브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는 "다섯 번째 '남신'으로 합류하게 되어 굉장히 기쁜 마음이다. 훌륭한 배우분들과 멋있는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출연 소감을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김선호는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스타트업', '백일의 낭군님' 등에서 활약하며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영화 '귀공자'(감독 박훈정)를 통해 선악의 경계를 허무는 킬러로 변신해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황민현과 이준영은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황민현은 일본에서 팬들을 직접 만나는 것이 오랜만인 만큼 더욱 열의를 가지고 무대를 준비 중이다. 이준영 역시 철저한 자기 관리를 통해 '남신'으로 팬들과 만날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황민현은 "공연장을 찾아주시는 팬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남신처럼 멋진 모습을 선보이자고 마음먹었다. 오랜만에 만나는 팬분들에게 뜻깊은 추억을 만들어드리기 위해 다양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고 다채로운 무대를 예고했다.
김영대는 일본에서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고 전해져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의 김영대를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김영대는 "최고의 배우들과 함께 이렇게 좋은 자리에서 팬분들을 만날 수 있어서 기쁘고 벌써 기대가 된다. 긴장도 되고 설레는 마음"이라며 "팬분들이 기대하신 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는 게 저의 책임이자 해야 할 도리"라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뽐냈다.
전 세계에 K-콘텐츠의 위상을 높이고 있는 한류 스타 김재중, 김선호, 황민현, 이준영, 김영대가 출연하는 '2023 AAA' 비기닝 콘서트 '男神'은 내달 8일 일본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에서 총 2회차 공연으로 개최된다.
뮤빗에서 진행하는 '2023 AAA' 비기닝 콘서트 '남신' 라이브의 티켓은 7일 정오까지 비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티켓 구매와 관련된 상세 내용은 뮤빗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번 이혼' 이지현 "결혼 하지말고 혼자 사세요" 돌직구 - 스타뉴스
- "절대 지켜" 옥주현, 과감한 엉덩이 노출..아찔 뒤태 - 스타뉴스
- 한예슬, AI 버추얼 인간 된다..어떻게 변신했을까 - 스타뉴스
- '인간 디올' 한소희의 매혹美..가슴 위 타투 '파격' - 스타뉴스
- 구혜선, 성대 영상학과 평점 4.25 상위 10% '대박' - 스타뉴스
- "전 재산 환원" 김종국, 도박 걸었다 - 스타뉴스
- '양육비 미지급 의혹' 송종국, '캐나다 이민' 뜻 전격 고백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亞솔로 최초·최장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54주 연속 진입 - 스타
- 방탄소년단 뷔, K팝 솔로 최초 스포티파이 1900만 팔로워 돌파 - 스타뉴스
- "6억 미지급"→日컴백..박유천 前매니저 소송 '끝까지 간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