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민호, 단독콘서트 ‘Lingering’ 성료…“서로 소중한 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진민호가 단독콘서트와 함께 대중과의 감동교감을 새롭게 나눴다.
소속사 관계자는 "진민호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보컬매력은 물론 그의 따뜻한 마음을 함께 보여줄 수 있는 기회였다"라고 평했으며, 진민호는 "이렇게 음악으로 의지하며 소통하고 서로 나누며 치유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진민호가 단독콘서트와 함께 대중과의 감동교감을 새롭게 나눴다.
4일 밤엔터테인먼트 측은 진민호가 최근 서울 삼성동 백암 아트홀에서 열린 단독 콘서트 'Lingering' 일정을 무사히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콘서트 'Lingering'은 리메이크, OST 등 다양한 앨범참여와 함께 최근 '복면가왕' 출연 이후 집중되는 그의 디스코그래피 전반을 함께 들을 수 있는 소통공연으로 마련됐다.
공연 간 진민호는 최근 신곡 '마음을 두고 가요'로의 오프닝과 함께 '맨정신의 고백' , 'love love' ,'항해' , '나에게 쓰는 편지' ,' you &I' , '반만' , 'don't cry' 등 최근 자신이 무대로 선보였던 대표곡들을 잇따라 선보이며 관객들을 마주했다.
또한 개그맨 양상협, '너목보8' 미스터리싱어 출신 가수 황인혁 등 게스트타임과 함께, 진민호가 직접 팬들 곁에 다가가 셀카타임을 갖는 등 적극적인 소통행보를 펼쳤다.
공연을 관람한 팬들은 “진민호의 진정성 있는 음악을 느낄 수 있었다” , “공연으로 서로 위로 받는 힐링의 시간” , “최고의 스윗한 감성 보컬” 이라고 평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진민호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보컬매력은 물론 그의 따뜻한 마음을 함께 보여줄 수 있는 기회였다”라고 평했으며, 진민호는 “이렇게 음악으로 의지하며 소통하고 서로 나누며 치유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디플정 테스트베드 혁신]일반인도 SW개발툴로 혁신 서비스 뚝딱
- [디플정 테스트베드 혁신]AI로 국민 실생활 문제 해결 아이디어 '톡톡'
- [디플정 테스트베드 혁신]“기술 장벽 허물고 아이디어로 앱 개발”
- [전화성의 기술창업 Targeting] 〈325〉 [AC협회장 주간록35] 액셀러레이터 윤리경영 및 준법준수 선
- 차세대 냉각 시장 열린다…델, 서버 액침냉각 초읽기
- 반도체 패키징·테스트 장비 4분기 회복세 전환…“가동률 상승에 반등”
- [지스타 2024]'재미' 기본, 세대 화합에 e스포츠까지 K게임 미래 봤다
- 최근 5년 리베이트 행정처분, 제약사 6곳·의약품 480개…행정처분에 제약사 맞소송도
- LG전자, AI로 고객 서비스 혁신
- [단독]국내에 바이오 中企 전용 3D익스피리언스랩 세계 첫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