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19일 컴백 확정…업그레이드된 '코스믹 청량' [공식]

2023. 7. 4. 10: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미래소년(MIRAE)이 여름 컴백 대전에 합류한다.

4일 알비더블유(RBW) 자회사 DSP미디어에 따르면,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은 오는 19일 오후 6시 미니 5집 '보이즈 윌 비 보이즈(Boys will be Boys)'를 발매한다.


미래소년의 컴백은 미니 4집 '아워턴(Ourturn)' 이후 10개월 만이다. 이들은 소년들의 패기와 열정을 담아낸 '미래' 3부작에 이어 전작 '아워턴(Ourturn)'으로 '소년' 시리즈의 막을 열었다. 이번 앨범을 통해 '소년' 시리즈를 연장, 미래소년만의 독보적인 스토리텔링을 펼칠 계획이다.


발매 소식과 함께 미래소년은 지난 3일 미니 5집 '보이즈 윌 비 보이즈(Boys will be Boys)'의 콘셉트 트레일러를 게재했다. 영상 속 멤버들은 흰색 티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풋풋한 매력을 자랑했다. 차분하면서도 정제된 분위기 속에 청초한 비주얼이 돋보인다.


[그룹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 사진 = 알비더블유(RBW), DSP미디어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