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영업 네트워크와 회사 비전 공유···미래 제품군도 공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전국 영업담당들과 회사의 중장기 비전과 제품군을 공유하며 내수시장에서의 성장을 다짐했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3일 용인시 르노테크놀로지코리아에서 전국 영업 네트워크 소속 영업담당들과 회사의 비전을 공유하는 '온보드 더 오로라'(onboard the AURORA)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전국 영업담당들과 회사의 중장기 비전과 제품군을 공유하며 내수시장에서의 성장을 다짐했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3일 용인시 르노테크놀로지코리아에서 전국 영업 네트워크 소속 영업담당들과 회사의 비전을 공유하는 ‘온보드 더 오로라’(onboard the AURORA)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여명을 뜻하는 오로라(AURORA)는 르노코리아가 현재 진행 중인 신차들의 개발 프로젝트명이다.
첫 번째 오로라 모델은 하이브리드 중형 SUV로, 내년 하반기 국내외 시장 출시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볼보, 링크앤코 등에 사용되는 길리그룹의 CMA 플랫폼과 차세대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기반으로, 르노코리아 연구진과 제조본부 임직원을 중심으로 전사적 역량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행사는 르노코리아의 중장기 비전과 미래 제품군을 영업담당들과 공유하는 한편 르노코리아가 최근 겪는 내수시장의 어려움을 함께 공감하고 실질적인 극복 방안을 제안하고자 마련됐다.
또한 신차 출시 전까지 영업 현장의 어려움을 지원하기 위한 영업담당 대상 인센티브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도 함께 진행됐다.
스테판 드블레즈 르노코리아 사장은 르노코리아가 국내시장에서 내세울 수 있는 강점들을 설명하며 “현재 XM3를 중심으로 마케팅 활동을 계속 강화해 가고 있으며 차량과 브랜드에 대한 고객 경험을 높일 수 있는 르노익스피리언스 이벤트도 6개월 단위로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부산=조원진 기자 bscity@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생신고 6일만에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시청에서 온 '황당 문자'
- '고려대 입학취소 부당하다'…조민, 다음달 10일 재판 돌입
- 12년간 의붓딸 성폭행한 40대…딸은 극단적 선택 시도도
- 푸틴, '반역자' 프리고진 사업체 몰수…새 주인은 30세 연하 여친?
- '한국 건보 본전 뽑자' 중국인…실비보험까지 '꿀꺽' 무슨 일?
- '열매좀 주워줘…우리집 가서 씻자' 초등생 유인 80대 남성 전에도…
- '파인애플 피자' 벽화 발견에 伊 충격의 도가니…'그럴리 없어' 왜?
- 1년 전에 이사 간 윗집女 찾아간 40대男…'층간소음 해명해라'
- '둘째아이 의혹' 도연스님, SNS 컴백 이어 월 25만원 유료강의도
- '경차는 좀'…캐스퍼 외면하고 외제차·대형차 사는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