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감문국이야기나라 물놀이장 개장
김천=이현종 기자 2023. 7. 4. 10: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김천시 김천시설관리공단은 감문국이야기나라 어린이 물놀이장을 이달 6일 개장해 8월 30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매주 월요일은 휴장하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김천시민은 정가의 50%가 할인된다.
감문국이야기나라 물놀이장은 샤워장, 화장실, 그늘막 등의 편의시설을 갖췄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경북 김천시 김천시설관리공단은 감문국이야기나라 어린이 물놀이장을 이달 6일 개장해 8월 30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매주 월요일은 휴장하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하루 강우량이 20mm 이상일 경우에도 휴장한다. 또 수질관리를 위해 매주 월요일 인터넷 선착순 예약으로 하루 입장객을 100명으로 제한한다.
이용료는 성인 3000 원, 청소년(초·중·고)은 200 0원, 미취학 아동과 경로우대자 및 장애인 등은 무료다. 김천시민은 정가의 50%가 할인된다. 감문국이야기나라 물놀이장은 샤워장, 화장실, 그늘막 등의 편의시설을 갖췄다. 또 안전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 최신 장비를 통한 정비와 소독, 청소 등을 진행하고 있다.
김천=이현종 기자 ldhjj13@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출생신고 6일만에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시청에서 온 '황당 문자'
- '친자식 아껴줄 때' 돌싱녀, '행복한 재혼' 조건 2위…그럼 1위는?
- '고려대 입학취소 부당하다'…조민, 다음달 10일 재판 돌입
- 12년간 의붓딸 성폭행한 40대…딸은 극단적 선택 시도도
- 푸틴, '반역자' 프리고진 사업체 몰수…새 주인은 30세 연하 여친?
- '한국 건보 본전 뽑자' 중국인…실비보험까지 '꿀꺽' 무슨 일?
- '열매좀 주워줘…우리집 가서 씻자' 초등생 유인 80대 남성 전에도…
- '파인애플 피자' 벽화 발견에 伊 충격의 도가니…'그럴리 없어' 왜?
- 1년 전에 이사 간 윗집女 찾아간 40대男…'층간소음 해명해라'
- '둘째아이 의혹' 도연스님, SNS 컴백 이어 월 25만원 유료강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