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앱스, 방치형 RPG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라이즈' 구글 1위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쿡앱스(대표 박성민)는 모바일 게임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라이즈'가 2일 구글플레이 인기 1위를 기록했다고 4일 발표했다.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라이즈는 사막여우의 활약을 담은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의 차기작인 방치형 RPG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쿡앱스(대표 박성민)는 모바일 게임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라이즈'가 2일 구글플레이 인기 1위를 기록했다고 4일 발표했다.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라이즈는 사막여우의 활약을 담은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의 차기작인 방치형 RPG다. 전작과 비교해 레이피어와 해머, 개틀링건, 창, 석궁, 부채 등 총 6가지에 이르는 다양한 무기를 육성할 수 있으며, 진화된 전투 콘텐츠를 선보인다.
회사 측은 "전작의 경우 마케팅과 대규모 광고를 집행하지 않고도 순수 이용자들의 입소문만으로 호응을 얻었으며, 이번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라이즈도 이용자의 응원에 힘입어 긍정적인 초기 반응을 이끌어냈다"며 "방치형 RPG의 핵심인 성장의 즐거움과 사막여우의 힘을 끌어낼 다양한 콘텐츠가 하나하나 계획 및 준비중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승연 회장, ㈜한화·한화에어로 보은사업장 찾아
- [11월 3주 분양동향] '아크로베스티뉴' 등 9532가구 분양
- '킹달러'에 10월 달러 예금 31억달러 팔아치웠다
- 윤정부 과학기술 정책 '혁신‧강국' 도약 가시화?…현실은 대략 난감
- 과기정통부, 2024년 전파방송산업 진흥주간 운영
- 휴대폰 5G 가입자 3500만 육박…1년새 10.6% 늘어
- 尹 "베트남 인프라 사업에 한국 기업 지속 참여 기대"
- [전문] 한-페루, 광업·방위산업 투자·교류 확대하기로
- [시승기] 35도 측면 경사·85cm 물웅덩이 거뜬…G바겐 첫 전기차 'G580 EQ'
- 한일 정상, '북러 파병' 강한 우려…더 긴밀히 공조하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