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2023 뮤비페’ 공식 후원…티켓 응모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기어때가 GS25의 '2023 뮤비페'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여기어때는 고객에게 뮤비페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자 티켓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석우 여기어때 브랜드릴레이션팀장은 "고객에게 페스티벌과 함께하는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공식 스폰서쉽에 참여했다"며 "개최 지역 인근 거주자가 아니더라도 이벤트에 참여해 축제와 여행을 함께 즐기는 경험을 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기어때가 GS25의 '2023 뮤비페'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뮤비페는 음악과 맥주를 함께 즐기며 더위를 날릴 수 있는 대표적인 여름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양양·보령·부산·일산 등 4개 도시에서 열리며, 개최 지역을 두 곳 더 늘려 전국 규모의 행사로 확장했다. '여기어때 콘서트팩'에 참여했던 십센치, 헤이즈, 미노이, 로꼬를 비롯해 JAY PARK, 사이먼 도미닉, 효린 등이 참여 아티스트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여기어때는 고객에게 뮤비페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자 티켓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개최 지역 인근 숙소를 예약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215명에게 뮤비페 티켓을 증정한다. 대상 지역 범위는 개최 도시가 속한 도 단위까지다. 응모 기간은 각 지역별로 상이하다. 맥주와 함께하는 축제인 만큼 20세 이상만 응모 가능하다.
강석우 여기어때 브랜드릴레이션팀장은 “고객에게 페스티벌과 함께하는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공식 스폰서쉽에 참여했다”며 “개최 지역 인근 거주자가 아니더라도 이벤트에 참여해 축제와 여행을 함께 즐기는 경험을 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년 34조 토큰시장 잡아라…금융권 넘어 공공 확산
- “삼성TV에 LG패널” OLED 동맹 첫 결실...83형 TV 이달 판매
- IAEA보고서 공개 목전…與 “괴담 정치 그만”vs 野 “IAEA 로비 의혹”
- 카심 알파라히 아반시 창업자 “‘5G 자동차’ 플랫폼 곧 출시할 것”
- [대한민국 명품 SaaS]<24>지니언스, 클라우드 NAC 솔루션 ‘지니안 클라우드 NAC’
- [블록체인 칼럼]가상자산 시장 패권 경쟁과 향후 전망
- 토마토시스템, 금융권도 UI·UX 개발툴 ‘엑스빌더6’ 기술력에 주목
- [사설]국가 R&D 효율성 획기적으로 높이길
- LNG 열량단가, 7개월 만에 상승…한전, 흑자전환 발목 잡나
- 산단공, ‘공장 인허가 원스톱 서비스’ 개발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