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TV, 호주 '최고 혁신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의 가전제품과 스마트폰이 호주에서 가장 혁신적인 가전제품으로 선정됐다.
호주 소비자 조사업체인 캔스타 블루는 4일(현지시간) 삼성전자의 2023년 TV 신제품 라인업을 '홈 엔터테인먼트' 부문의 최고 혁신상 수상자로 선정했다.
캔스타 블루는 "삼성전자 2023년 TV 신제품은 뛰어난 화질과 음질을 갖췄다"며 "합리적 가격으로 호주 시장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다"며 올해 혁신상 수상 이유를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의 가전제품과 스마트폰이 호주에서 가장 혁신적인 가전제품으로 선정됐다.
호주 소비자 조사업체인 캔스타 블루는 4일(현지시간) 삼성전자의 2023년 TV 신제품 라인업을 '홈 엔터테인먼트' 부문의 최고 혁신상 수상자로 선정했다. 삼성전자의 '갤럭시 Z 플립4'는 '스마트 기기' 부문 최고 혁신상을 받았다. 2개 이상 부문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기업은 삼성전자뿐이었다.
지난 2010년 출범한 캔스타 블루는 호주인이 가장 신뢰하는 소비자조사업체다. 매년 1800여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최고 혁신 제품과 소비자 만족도, 신뢰 있는 브랜드 등을 조사해 발표한다. 캔스타 블루는 "삼성전자 2023년 TV 신제품은 뛰어난 화질과 음질을 갖췄다"며 "합리적 가격으로 호주 시장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다"며 올해 혁신상 수상 이유를 소개했다.
삼성전자 2023년 TV 신제품은 강력한 성능과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다는 평가다. 지난 4월 호주 시드니에서 올해 신제품을 소개하는 '언박스 & 디스커버' 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5월에는 영상·음향 분야 미디어·전문가들을 대상으로 TV의 신기술과 서비스를 소개하는 '테크세미나'를 열기도 했다.
캔스타블루는 갤럭시 Z플립 4에 대해 "주머니에 들어가는 크기와 접고 펼 수 있는 스마트폰"이라며 "폴더블 기기 시장을 선도하고 스마트폰의 색상도 고를 수 있는 '비스포크 에디션'을 제공하는 것이 눈에 띈다"고 설명했다.
김익환 기자 lovepen@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어떻게 생각해?"…보름 만에 답변한 TSMC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음악 실력에 인맥 관리까지…1조원 '테일러 스위프트'의 성공 비결
- 신생아에게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억장 무너진 부모
- "수익률 독보적 1위"…2600억 '뭉칫돈' 몰려든 곳이
- [단독] "다 문 닫을 판"…위기의 버스터미널 살리기 나섰다
- 권은비, 워터밤 여신 됐다…비키니 퍼포먼스에 '역주행'까지
- "자정까지 소리질러"…한강뷰 아파트 사는 연예인도 못 피한 벽간소음
- "물 뚝뚝 떨어지는데 지하철 탑승"…'흠뻑쇼' 관객 민폐 논란
- 곽튜브 "방송 수입, 유튜브 못 넘어"…'세계 기사식당'에 출연한 이유 [종합]
- 목줄 풀린 핏불에 공격 당한 진돗개·견주…"간신히 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