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오프라인으로, 29CM 서울·대구서 첫 여름 기획전 연다

조한송 기자 2023. 7. 4. 10: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감도 높은 취향 셀렉트샵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오는 9월 7일까지 무더위를 대비하는 고객을 위한 여름 기획전을 이구갤러리(29CM GALLERY) 서울과 대구에서 동시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고객이 29CM가 엄선한 30여 개 브랜드의 여름철 대표 상품을 오프라인 공간에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 중심으로 운영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CM 이구갤러리 대구에서 진행하는 '가이드 투 베러 썸머' 현장 모습/사진=29CM

감도 높은 취향 셀렉트샵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오는 9월 7일까지 무더위를 대비하는 고객을 위한 여름 기획전을 이구갤러리(29CM GALLERY) 서울과 대구에서 동시 진행한다. 29CM가 입점 브랜드와 함께 오프라인 공간에서 시즌 기획전을 개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구갤러리는 매달 새로운 브랜드와 컨셉으로 선보이는 29CM의 브랜드 큐레이션 공간이다. 지난해 여의도 더현대 서울과 동성로에 위치한 더현대 대구에 차례로 열었다. 현재까지 이구갤러리 서울과 대구 방문객은 누적으로 100만 명에 육박한다.

'가이드 투 베러 썸머(GUIDE TO BETTER SUMMER)'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기획전은 고객이 더 나은 여름을 맞이할 수 있도록 29CM가 돕겠다는 의미가 담겼다. 이번 기획전은 고객이 29CM가 엄선한 30여 개 브랜드의 여름철 대표 상품을 오프라인 공간에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 중심으로 운영된다. 29CM는 베스트 아이템 위주로 최대 43%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가 열리는 이구갤러리 서울과 대구 공간은 일러스트 작가 클렘 킴(CLEM KIM)과 협업해 구성했다. 파도, 태양, 물놀이 튜브, 수영복 등 여름 아이템을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일러스트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29CM 관계자는 "오프라인에서도 29CM 입점 브랜드 상품을 직접 경험해 보고 싶다는 고객 요청을 반영해 처음으로 오프라인에서 여름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온라인을 기반으로 브랜드를 전개하는 입점사에도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새로운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조한송 기자 1flower@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