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블루 택시 탑승하면 '밀수' 김혜수&염정아 목소리 나온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영화 '밀수' 배우들이 카카오 T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예비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영화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
올여름 극장가를 시원하게 강타할 범죄오락 영화 '밀수'가 카카오 T와의 프로모션을 통해 관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7월 3일부터 7월 16일까지 카카오 T 블루 탑승 시, 뒷좌석에 설치된 태블릿 화면인 ‘블루 RSE’를 통해 '밀수' 배우들의 특별한 영상이 공개된다. 이들의 인사말과 함께 시작되는 프로모션 영상은 영화 '밀수'와 카카오 T가 준비한 행복한 이벤트를 소개한다. 더불어, 택시 안에서 들을 수 있는 김혜수와 염정아의 웰컴 메시지는 극장에서 확인할 영화의 캐릭터들을 미리 알아가는 듯한 새로운 재미를 줄 예정이다.
카카오 T 블루 탑승 시, 이용하는 승객들 중 영상 속 QR 코드를 스캔하여 이벤트에 참여하는 사람들 한정으로 추첨을 통해 '밀수' 시사회에 초대, 배우와 관객이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누구보다 빠르게 영화를 만나보고 싶은 관객들에게 '밀수'만큼 생기 넘치고, 짜릿하며, 행복한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밀수' X 카카오 T’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영상 속 QR 코드 스캔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 T와의 이색 프로모션을 통해 관객들에게 편안함과 잊지 못할 기억을 제공할 영화 '밀수'는 다가올 7월 26일(수)에 개봉 예정이다.
[사진 = NEW]-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