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에 감명” 삼성전자 2023년 TV 신제품, 호주서 ‘최고 혁신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005930)의 2023년 TV 신제품이 호주에서 가장 혁신적인 제품으로 꼽혔다.
4일(현지시간) 호주 소비자조사기관 '캔스타 블루'(Canstar Blue)가 발표한 가전 부문 2023년 최고 혁신상에 삼성전자 2023년 TV 라인업이 이름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삼성전자(005930)의 2023년 TV 신제품이 호주에서 가장 혁신적인 제품으로 꼽혔다.
4일(현지시간) 호주 소비자조사기관 ‘캔스타 블루’(Canstar Blue)가 발표한 가전 부문 2023년 최고 혁신상에 삼성전자 2023년 TV 라인업이 이름을 올렸다. 삼성 TV는 홈 엔터테인먼트 부문에서 수상했다.
또 ‘스마트 기기’ 카테고리에서는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4 제품이 최고 혁신상을 받았다.
캔스타 블루는 신뢰도 높은 호주 소비자 만족도 조사업체다. 매년 현지 1800여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최고 혁신 제품, 소비자 만족도, 신뢰 있는 브랜드 등을 조사해 발표한다.
최고 혁신상은 최근 1년 출시한 제품의 독창성과 파괴력, 와우(WoW) 요소 등 시장에 미치는 영향과 경제성, 사용 편의성, 소비자 일상 생활에 미치는 영향 등을 평가해 선정한다.
캔스타 블루는 “뛰어난 화질과 음질을 갖춘 삼성전자 2023년 TV 신제품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주 시장 대화면 TV 경험 확대를 이끌고 있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최고 품질의 TV를 즐길 수 있도록 끊임 없이 혁신을 지속하는 모습에 감명 받았다”고 밝혔다.
제레미 시니어 삼성전자 호주법인 상무는 “2023년 신제품은 뛰어난 화질과 몰입감 있는 사운드뿐 아니라 아름다운 디자인, 향상된 연결성과 여러 기본 탑재 앱을 통해 호주인들에게 차원이 다른 생산성과 엔터테인먼트, 스타일의 경험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공동대출' 연체율 20% 육박…새마을금고 부실 공포
- 진돗개 견주, 목줄 풀린 핏불과 혈투 “겨우 살려냈다”
- 같은 아파트인데 10억 차이나는 조망권, 분양가는 같았다
- 군대서 괴롭힘 못 견디다 19세 나이에 동료들에 총격[그해 오늘]
- 한국 첫 임신 레즈비언 부부, 백인 정자 선택한 이유는
- “결혼식 내일인데 드레스 못 준다고” 웨딩업체 먹튀 날벼락
- ‘부산촌놈’ 이시언, ‘나혼산’ 하차 이유 “예능으로만 기억돼 속상”
- 박세리부터 김아림까지..US여자오픈에서 우승한 한국 선수는 몇 명?
- "다이어트에 좋다"더니...방송 나온 '슈퍼푸드', 쇳가루 범벅
- 택배차량 훔쳐 음주운전…연쇄 추돌사고 낸 ‘말년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