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묵비엔날레에 ‘어린이 수묵제’ 개최…60명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사무국이 수묵에 관심 있는 어린이가 재능을 펼치는 '어린이 수묵제'를 수묵비엔날레 기간인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개최합니다.
'미래는 수묵시대'를 주제로 열리는 어린이 수묵제는 전국 초등학교 재학생과 이에 준하는 인정 가능한 교육기관 재학생을 대상으로 오는 24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받고 전문가 심사를 통해 작품 전시 30명과 영상 전시 30명 등 모두 60명을 선정할 예정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목포]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사무국이 수묵에 관심 있는 어린이가 재능을 펼치는 ‘어린이 수묵제’를 수묵비엔날레 기간인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개최합니다.
‘미래는 수묵시대’를 주제로 열리는 어린이 수묵제는 전국 초등학교 재학생과 이에 준하는 인정 가능한 교육기관 재학생을 대상으로 오는 24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받고 전문가 심사를 통해 작품 전시 30명과 영상 전시 30명 등 모두 60명을 선정할 예정입니다.
비엔날레사무국은 또 오는 30일까지 수묵 전공 대학생을 대상으로 ‘대학생수묵제’ 참여 작가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2023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는 ‘물드는 산, 멈춰선 물- 숭고한 조화 속에서’를 주제로 9월부터 두 달동안 목포와 진도 일원에서 수묵작품 전시 및 프로그램 운영, 국제레지던시 등 다양한 행사로 펼쳐집니다.
[사진 출처 : 전남도 제공]
최정민 기자 (cjmin@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새 아파트 현관문에 둘러진 쇠파이프…이 아파트에서 무슨 일이?
- [영상] “내가 지금 뭘 본 거지?”…중국 “세상 제일 빠른 고속철 운행 성공”
- “시장과 내 맘이 하나가 되면 주가는 갑니다” [창+]
- 4억짜리 ‘하늘 나는 전기차’ 미 시험 비행 첫 승인 [잇슈 SNS]
- 장미란 차관, 세종청사 첫 출근…“염려 이상으로 부응하겠다” [현장영상]
- “출산 뒤 병원에서 영아 매매”…줄줄이 드러나는 영아 관련 범죄
- ‘택시비 13만 원 먹튀’ 18살의 기막힌 해명 [잇슈 키워드]
- “회원님만 싸게”…헬스장 천차만별 가격주의보
- ‘한 마리 가치가 56억 원’…세계서 가장 비싼 소, 브라질서 탄생 [잇슈 SNS]
- “트렁크 틈으로 머리카락이”…출동한 경찰 폭소하게 한 반전은? [잇슈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