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하반기 공채, 9일까지 24개 직무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스타항공이 올해 하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기재 도입과 노선 확장에 따라 24개 직무 관련 인력을 충원할 계획이다.
이스타항공은 올해 말까지 10대의 항공기를 운영하는 것을 목표로 기재 도입 절차를 진행하고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사업 운영에 맞춰 선제적으로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재고용과 신규 채용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스타항공이 올해 하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기재 도입과 노선 확장에 따라 24개 직무 관련 인력을 충원할 계획이다.
이스타항공은 9일까지 일반 직군에 대한 신입과 경력직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모직 집무는 운항 통제, 안전 관리, 노무, 영업 기획, 정비 교육 등 총 24개 부문이다.
서류 전형 통과자를 대상으로 1차 실무진 면접, 2차 임원진 면접을 거쳐 9월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스타항공은 올해 말까지 10대의 항공기를 운영하는 것을 목표로 기재 도입 절차를 진행하고 있다. 9월 김포~대만 노선을 시작으로 국제선 운항도 재개하고 일본과 동남아시아 등 노선 확대를 이어갈 계획이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사업 운영에 맞춰 선제적으로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재고용과 신규 채용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박민주 기자 parkmj@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생신고 6일만에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시청에서 온 '황당 문자'
- '친자식 아껴줄 때' 돌싱녀, '행복한 재혼' 조건 2위…그럼 1위는?
- '고려대 입학취소 부당하다'…조민, 다음달 10일 재판 돌입
- 12년간 의붓딸 성폭행한 40대…딸은 극단적 선택 시도도
- 푸틴, '반역자' 프리고진 사업체 몰수…새 주인은 30세 연하 여친?
- '한국 건보 본전 뽑자' 중국인…실비보험까지 '꿀꺽' 무슨 일?
- '열매좀 주워줘…우리집 가서 씻자' 초등생 유인 80대 남성 전에도…
- '파인애플 피자' 벽화 발견에 伊 충격의 도가니…'그럴리 없어' 왜?
- 1년 전에 이사 간 윗집女 찾아간 40대男…'층간소음 해명해라'
- '둘째아이 의혹' 도연스님, SNS 컴백 이어 월 25만원 유료강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