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명으로 통합” 인삼공사 정관장, 브랜드 리뉴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C인삼공사가 국내·외에서 각각 사용하는 정관장 브랜드를 영문명 'JUNGKWANJANG'으로 통일한다.
박순영 KGC인삼공사 마케팅실장은 "정관장 브랜드는 기존 국문과 영문이 혼용되고 영문명도 CheongKwanJang으로 사용돼 발음이 국가별로 다른 경우가 있어, 내부 논의와 전문가의 의견을 반영해 JUNGKWANJANG으로 표기를 변경했다"며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정체성, 로고, 제품 패키지의 디자인을 변경하며, 글로벌 건강식품 솔루션 브랜드로 재탄생할 것"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 디자인, 신제품부터 순차 적용
이를 통해 전 세계 공통으로 사용 가능한 아이덴티티를 구축한다. 또 상단에 간결한 직선 모양을 배치해 토양에서부터 고객의 건강까지 최상의 품질을 제공한다는 의미와 엄격한 기준을 통해 신뢰의 가치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로고는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디자인으로 간결화해 가독성을 높이며 한국 전통의 이미지를 이어간다. 리뉴얼된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은 이달 출시하는 일부 신제품부터 순차 적용한다.
박순영 KGC인삼공사 마케팅실장은 “정관장 브랜드는 기존 국문과 영문이 혼용되고 영문명도 CheongKwanJang으로 사용돼 발음이 국가별로 다른 경우가 있어, 내부 논의와 전문가의 의견을 반영해 JUNGKWANJANG으로 표기를 변경했다”며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정체성, 로고, 제품 패키지의 디자인을 변경하며, 글로벌 건강식품 솔루션 브랜드로 재탄생할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매출 10억 CEO 테이, ‘오픈전쟁’ MC 발탁 [공식]
- ‘두 번 이혼’ 이지현 “행복? 연애+결혼 안 하면 돼” (고소한 남녀) [일문일답]
- 차예련, 불륜녀 김희재와 한집살이…의미심장 미소 (행복배틀)
- 기 죽은 김종국, 근육도 작아 보여…윤성빈에게 敗 “통쾌” (런닝맨)[TV종합]
- 황의조, 자필 입장문 발표 “불법 행동 없었다-선처 NO”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