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9이닝스 라이벌’ 내일 글로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는 'MLB 9이닝스 라이벌'을 5일 정식 서비스한다.
MLB 9이닝스 라이벌은 야구 게임 명가 컴투스가 20여 년의 기술력과 운영 노하우를 집대성한 글로벌 야구 게임 타이틀이다.
컴투스는 최근 컴투스프로야구 공식 유튜브 채널에 MLB 9이닝스 라이벌의 트레일러 영상과 게임의 하이라이트 모델인 LA다저스의 프레디 프리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잰더 보가츠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콘솔급 그래픽으로 선수·구장 구현
다양한 콘텐츠로 대결 재미 극대화
특히 AI(인공지능) 업스케일링, 페이셜 AR(증강현실) 등 최신 기술을 활용한 콘솔급 그래픽으로 메이저리그 30개 구단의 모든 선수와 구장, 관중석 등을 실제처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게임 모드와 콘텐츠로 극대화된 대결의 재미도 즐길 수 있다.
컴투스는 최근 컴투스프로야구 공식 유튜브 채널에 MLB 9이닝스 라이벌의 트레일러 영상과 게임의 하이라이트 모델인 LA다저스의 프레디 프리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잰더 보가츠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프레디 프리먼은 “게임 타이틀 화면에서 아빠의 얼굴을 보며 기뻐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생각하니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잰더 보가츠도 “어릴 적부터 게임을 정말 좋아했다. 이렇게 모델이 되니 꿈을 현실로 이뤄낸 기분이다”고 말했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매출 10억 CEO 테이, ‘오픈전쟁’ MC 발탁 [공식]
- ‘두 번 이혼’ 이지현 “행복? 연애+결혼 안 하면 돼” (고소한 남녀) [일문일답]
- 차예련, 불륜녀 김희재와 한집살이…의미심장 미소 (행복배틀)
- 기 죽은 김종국, 근육도 작아 보여…윤성빈에게 敗 “통쾌” (런닝맨)[TV종합]
- 황의조, 자필 입장문 발표 “불법 행동 없었다-선처 NO”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전현무, 절친 아나운서 인성 폭로 “꼰대 뒷담화하더니” (사당귀)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