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MZ 게이머 겨냥한 '나이트 크로우' 이색 콜라보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신작 '나이트 크로우' 인기 수성을 위해 MZ 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고 있다.
회사 측은 나이트 크로우를 앞세워 게이머들이 게임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는 각종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신작 '나이트 크로우' 인기 수성을 위해 MZ 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고 있다.
회사 측은 나이트 크로우를 앞세워 게이머들이 게임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는 각종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정식 출시 전에는 자동차 관련 3사인 '더클래스', '겟차', '워시존'과 공동으로 제휴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세차용품 7종을 비롯해 모바일 브랜드 관을 열어 포인트를 제공하고 팝업스토어를 마련하기도 했다.
아울러 위메이드는 '이마트24'와 함께 나이트 크로우의 아이템 쿠폰이 담긴 상품 8종을 출시했다. 밤까마귀 길드의 ▲푸짐한 제육&불고기 도시락 ▲매콤 닭갈비&돈까스 도시락 ▲치즈 불고기 버거 ▲블랙 페퍼 와규 버거 ▲일품 한식 반상 도시락 ▲제육&치즈 불고기덮밥 ▲속초식 닭강정 ▲매콤 제육 김밥 등 제품을 선보였다.
최근에는 매일유업과 스페셜 아이템을 제공하는 제휴 상품도 선보였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바리스타룰스 그란데(아메리카노, 라떼 등)' 콜라보레이션 제품 2종을 출시했다. 매일유업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아메리카노와 라떼 각 6개로 이뤄진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HK이노엔과 숙취해소제 '컨디션' 제휴 상품 '나이트 컨디션'을 공개했다. 컨디션과 컨디션 레이디, 컨디션환 등으로 구성된 세트를 공개하는 등 제휴 프로모션을 확대하고 있다.
회사 측은 "색다른 재미를 중시하는 MZ세대에게 본연의 즐거움을 일상으로 확대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며 상품과 공간에서 자연스럽게 게임으로 관심이 이어지는 시너지 효과를 높였다"며 "이를 통해 나이트 크로우 게이머 유입 증가는 물론 넓은 영역에서 게임 홍보 효과도 누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5 기반의 고품질 그래픽과 실제 역사에 판타지를 더한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PC-모바일 MMORPG다. 연내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첫 공식 라이브 '투나잇 크로우' 예고
- 위메이드플레이, 모바일 SNG '러브 레시피' 사전예약
-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스트리머 후원 시스템 'SSS펀드' 시즌2 시작
- [11월 3주 분양동향] '아크로베스티뉴' 등 9532가구 분양
- '킹달러'에 10월 달러 예금 31억달러 팔아치웠다
- 윤정부 과학기술 정책 '혁신‧강국' 도약 가시화?…현실은 대략 난감
- 과기정통부, 2024년 전파방송산업 진흥주간 운영
- 휴대폰 5G 가입자 3500만 육박…1년새 10.6% 늘어
- 尹 "베트남 인프라 사업에 한국 기업 지속 참여 기대"
- [전문] 한-페루, 광업·방위산업 투자·교류 확대하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