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희귀 위스키 한정판, 와인샵에서 만나보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호텔 서울은 4일 빔산토리와 함께 산토리 위스키 100주년 기념 위스키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롯데호텔 서울 1923년 아시아 최초의 위스키 증류소인 야마자키 증류소 착공 이래 100주년을 맞은 산토리 위스키가 출시한 한정판 위스키를 와인샵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밖에 롯데호텔 서울은 각종 희귀 위스키 한정판을 와인샵에서 선보인다.
한편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라운지에서는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 '오켄토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빔산토리는 일본의 산토리가 짐빔 브랜드를 보유한 미국의 빔을 인수·합병해 설립된 기업으로 MZ 세대를 중심으로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하이볼의 기주로 유명한 짐빔과 가쿠빈의 제조사다.
롯데호텔 서울 1923년 아시아 최초의 위스키 증류소인 야마자키 증류소 착공 이래 100주년을 맞은 산토리 위스키가 출시한 한정판 위스키를 와인샵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밖에 롯데호텔 서울은 각종 희귀 위스키 한정판을 와인샵에서 선보인다.
미즈나라(물참나무) 오크의 우아함을 극대화한 야마자키 미즈나라 18년 100주년 에디션, 스카치와는 차별화되는 피티드 위스키인 하쿠슈 피티드 몰트 18 년 100주년 에디션을 비롯해 산토리가 보유한 일본 내 3개 증류소의 원액을 블렌딩하여 만드는 히비키 21년도 판매한다. 히비키는 현재 위스키 원액 고갈로 인해 12, 17년 제품은 생산이 잠정 중지되어 세계적으로 품귀현상을 빚고 있는 위스키다.
최근 드라마 '더 글로리'에 등장해 화제를 모았던 로얄살루트의 찰스 3세 대관식 에디션도 와인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에디션은 500병 한정 생산됐다.
한편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라운지에서는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 '오켄토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스코틀랜드 로우랜드 지방에서 생산하는 오켄토션은 3회의 증류 과정을 거쳐 섬세하고 부드러운 맛을 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라운지에서는 오켄토션을 칵테일 기주로 하이볼과 러스티 네일을 선보인다. 칵테일 외에도 오켄토션 12년, 아메리칸오크, 소비뇽블랑과 3종 샘플러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음료를 맛볼 수 있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MZ세대를 주축으로 위스키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뜨겁다"라며 "앞으로도 럭셔리 호텔과 어울리는 '시간의 맛'을 담은 위스키를 알릴 수 있는 자리를 꾸준히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이재명 유죄에 비명계 뜬다…민주 균열 가속화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