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여름 휴가 시즌 맞아 로밍 혜택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해외로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로밍 이벤트를 마련했다.
KT는 8월 31일까지 전국에 있는 KT 매장과 KT 공식 홈페이지에서 로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KT 매장 방문 고객에게는 '음성 로밍 5500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로밍 데이터 함께ON은 고객 한 명이 로밍을 신청하면 추가요금 없이 함께 여행가는 KT 고객 최대 3명까지(본인 포함) 데이터 로밍을 공유할 수 있는 요금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로명 기자] KT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해외로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로밍 이벤트를 마련했다.
KT는 8월 31일까지 전국에 있는 KT 매장과 KT 공식 홈페이지에서 로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KT 매장 방문 고객에게는 ‘음성 로밍 5500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매장 내 비치된 QR코드로 본인 인증을 한 후 매장 직원에게 보여주면 할인권이 등록된다.
가령 음성 로밍 요금 초당 1.98원 적용되는 ‘로밍ON’이 적용되는 전세계 45개국에서는 음성로밍 5500원으로 약 46분 동안 통화할 수 있다.
KT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밍 데이터 함께ON’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는 고객에게 ▷‘로밍 데이터 함께ON’ 3300원 할인 쿠폰 ▷빙수·아이스크림·햄버거세트·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 ▷밀리의 서재 1개월 무료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해 제공한다.
로밍 데이터 함께ON은 고객 한 명이 로밍을 신청하면 추가요금 없이 함께 여행가는 KT 고객 최대 3명까지(본인 포함) 데이터 로밍을 공유할 수 있는 요금제다. KT 로밍 상품 중 제일 인기가 높다.
구강본 KT 커스터머 사업본부장 상무는 “로밍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고객들이 해외 여행 시 로밍 서비스를 더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dodo@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0만 구독' 곽튜브 "외교부서 오라고 한다? 대답은"...前 재외공관 막내 '친정' 간 사연
- BTS 정국, 장마철 우산을 함께 쓰고픈 스타 1위 뽑혀
- 기안84, 인도 현지인 다 됐네… 기차역 바닥에 누워 쿨쿨
- “엄마 암투병 중이라 못가요”…군입대 9년간 미룬 아들 결국
- 이준호·임윤아 "열애설 사실무근, 워낙 친한 사이"
- “연예인 가족 때문에 힘들어”…정주리, 벽간 소음 논란에 재차 사과
- 피프티 피프티 사태 점입가경…“워너가 바이아웃 200억 원 제안” vs “독단적 논의 없었다
- 장미화 "20년간 전남편 빚 100억 갚아…양육권 지키기 위해"
- "애인인척 성관계" 황의조 사생활유출女 주장…전문가 "불법 아냐"
- "역겹다" 맘카페 혐오글에…'레즈비언 임신부' 김규진 "저도 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