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퇴직연금 '채권 나와라 뚝딱!'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증권이 회사의 대표 MTS 'KB M-able(마블)'에서 퇴직연금 장외 채권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채권 나와라 뚝딱!' 이벤트를 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또 순매수 이벤트로 M-able 앱을 통해 퇴직연금계좌에서 ▲장외 채권을 1000만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에게 카카오톡 선물하기 1만원권 상품권을 지급하고 ▲장외 채권을 1000만원 이상 순매수 하고 KB증권 DC/IRP계좌에 1000만원 이상 순증하는 경우 카카오톡 선물하기 3만원권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퇴직연금 장외 채권 거래 고객 대상
첫 거래·순매수 이벤트
KB증권 고객은 KB증권의 MTS KB M-able을 통해 DC나 IRP 퇴직연금계좌에서 영업일 기준으로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실시간으로 직접 채권을 거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첫 거래 이벤트로 KB증권 퇴직연금계좌에서 채권 거래가 한번도 없었던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장외 채권 100만원 이상 첫 거래시 선착순 2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쿼터아이스크림 쿠폰을 제공한다.
또 순매수 이벤트로 M-able 앱을 통해 퇴직연금계좌에서 ▲장외 채권을 1000만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에게 카카오톡 선물하기 1만원권 상품권을 지급하고 ▲장외 채권을 1000만원 이상 순매수 하고 KB증권 DC/IRP계좌에 1000만원 이상 순증하는 경우 카카오톡 선물하기 3만원권 상품권을 지급한다.
단, 이벤트 혜택은 중복 지급 가능하나 퇴직연금 특별이익 제공한도 연간 누적 3만원에 따라 한도내 혜택 상위 상품으로 지급한다.
KB증권 김상혁 연금사업본부장은 “채권거래를 일반 계좌가 아닌 퇴직연금계좌에서 거래할 경우 금융상품에서 발생한 이자와 배당에 대한 세금을 이자배당소득세가 아닌 연금수령 시 연금소득세로 적용되어 복리로 투자금을 운용할 수 있고, 낮은 세율을 적용 받아 세금 부담을 낮출 수 있는 강점이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양질의 상품을 선별 제공하고 고객 편의성 강화에 더욱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금융투자상품은 투자 결과에 따라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투자자에게 귀속된다는 점은 유의해야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심영주 (szuu0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공동대출' 연체율 20% 육박…새마을금고 부실 공포
- “결혼식 내일인데 드레스 못 준다고” 웨딩업체 먹튀 날벼락
- 같은 아파트인데 10억 차이나는 조망권, 분양가는 같았다
- 군대서 괴롭힘 못 견디다 19세 나이에 동료들에 총격[그해 오늘]
- 한국 첫 임신 레즈비언 부부, 백인 정자 선택한 이유는
- ‘자이언트 베이비’ 국가대표 김민솔 “장타 비결은 하루 스쾃 1500개”[주목 이선수]
- ‘부산촌놈’ 이시언, ‘나혼산’ 하차 이유 “예능으로만 기억돼 속상”
- 박세리부터 김아림까지..US여자오픈에서 우승한 한국 선수는 몇 명?
- "다이어트에 좋다"더니...방송 나온 '슈퍼푸드', 쇳가루 범벅
- 택배차량 훔쳐 음주운전…연쇄 추돌사고 낸 ‘말년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