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 탄 '엘리멘탈', 10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엘리멘탈'이 10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지켰다.
4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엘리멘탈'은 3일 전국 7만 7,421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지난달 14일 개봉한 '엘리멘탈'은 강력한 뒷심을 발휘해 개봉 2주 차에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이후 2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누적 관객 200만 명을 돌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엘리멘탈'이 10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지켰다.
4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엘리멘탈'은 3일 전국 7만 7,421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누적 관객 수는 232만 4,626명.
지난달 14일 개봉한 '엘리멘탈'은 강력한 뒷심을 발휘해 개봉 2주 차에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이후 2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누적 관객 200만 명을 돌파했다.
'엘리멘탈'은 불, 물, 공기, 흙 4원소가 살고 있는 '엘리멘트 시티'에서 재치 있고 불처럼 열정 넘치는 '앰버'가 유쾌하고 감성적이며 물 흐르듯 사는 '웨이드'를 만나 특별한 우정을 쌓으며 자신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박스오피스 2위는 같은 날 4만 2,987명을 동원한 '범죄도시3'가 차지했다. 지난 주말 천만 관객을 돌파한 '범죄도시3'는 2위 자리를 되찾으며 뒷심을 발휘 중이다. 누적 관객 수는 1,026만 1,033명을 기록했다.
ebada@sbs.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동상이몽2' 손지창♥오연수, "6년간 연애, 아파트 경비 아저씨와 오연수母 덕분에 비밀 유지"
- 류승범, 20년 만에 드라마 복귀...강풀 "프랭크 역할 그 자체"
- "모든 걸 걸었다"…64세 마돈나, 중환자실 입원한 '진짜' 이유
- 손숙, 골프채 수수에도 기소유예 왜?…"고령·초범 감안"
- '불타는 트롯맨' 손태진, 저소득층 어르신 위해 1억 원 기부 '선한 영향력'
- 이준호X임윤아, 3시간 만에 열애설 부인 "친한 사이일 뿐, 연애 아냐"
- '22년 차' 별 "한물 갔다고 생각…목소리 나올 때까지 노래하고 싶어"
- '바비' 마고 로비 "한국 팬들의 깜짝 생일 축하에 눈물날 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