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진민호 단독 콘서트 성료…‘제가 위로 받아~’
가수 진민호가 단독 콘서트 ‘Lingering’은 2일 5시 서울 삼성동 백암 아트홀에서 개최 성황리에 끝났다.
‘반만의 남자’ 감성 보컬 진민호 다운 무대 매너로 진정성 있고 진심에서 오는 소리로 관객들을 진한 감동과 여운을 선사했다.
이날 진민호는 얼마전에 발표한 ‘마음을 두고 가요’를 부르며 오프닝으로 공연의 막을 열었다. 이어 그는 ‘맨정신의 고백’ , ‘love love’ ,’항해’ , ‘나에게 쓰는 편지’ ,’ you &I’ , ‘반만’ , ‘don’t cry’, 등 또한 복면가왕 에서 선보인 곡들을 앨범 수록곡 과 함께 차례대로 선보여 진한 감동을 주었다
공연을 관람한 팬들은 ‘진민호의 진정성 있는 음악을 느낄 수 있었다’, ‘공연으로 서로 위로 받는 힐링의 시간 이었다 ’, ‘최고의 스윗한 감성 보컬’ 이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소속사 관계자는 ‘ 앵콜을 포함 총 18곡의 셋리스트로 구성된 이번 공연에서 진민호의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진민호 만에 섬세하며 초고음 보컬로 관객들 한테 보컬의 진가를 보여줄 수 있었다 ‘ 고 밝혔다.
이번 공연에서의 이벤트는 진민호의 노래를 하면서 셀카 타임으로 객석으로 내려와 한사람 한사람 씩 돌아가며 셀카 사진을 찍는 시간을 가졌다. 군대 동기인 개그맨 양상협의 입담좋은 개그로 웃음바다가 되었고, ‘너목보8’ 미스터리싱어 출신 가수 황인혁의 깜짝 게스트로 달달한 목소리로 매력을 발산하여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어내곤 했다
단독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진민호는 ‘이렇게 음악으로 의지하며 소통하고 서로 나누며 치유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 고 감사의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달 12일 싱글 앨범 ‘마음을 두고 가요’을 발표 후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진민호는 향후 다양한 음악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