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L-아오모리현, 한국인 관광객 유치 카톡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항공(JAL)과 아오모리현은 오는 30일 까지 한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카카오톡 공동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 기간 중, 일본항공이 운영중인 카카오톡 채널의 친구라면 누구나 아오모리현 관련 퀴즈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아오모리현 왕복 항공권 등을 선물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일본항공(JAL)과 아오모리현은 오는 30일 까지 한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카카오톡 공동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일본 혼슈 최북단에 위치하고 있는 아오모리현은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인 시라카미 산지를 비롯해 계절별 생태 관광지로 유명하다.
세계 최고수준의 강설량을 기록하며 골프, 등산, 트래킹, 스키 등 일년 내내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 기간 중, 일본항공이 운영중인 카카오톡 채널의 친구라면 누구나 아오모리현 관련 퀴즈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아오모리현 왕복 항공권 등을 선물한다.
일본항공 홈페이지에서 아오모리현(아오모리,미사와)행 항공권을 구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귀국편에 한하여 수하물 1개를 무료로 추가하는 이벤트도 한다.
일본항공 한국지점 관계자는 “도쿄에서 아오모리현내 모든 공항을 운항 중인 유일한 항공사로서 다양한 어드벤쳐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아오모리현을 알리고, 여행을 준비하는 동안 즐거움을 더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보다 다양한 일본 소도시 여행의 매력을 알리겠다”고 말했다.
일본항공(JAL)은 현재 서울과 도쿄, 양국의 대도시 도심에서 가까운 김포=하네다 노선을 매일 3회 운항하고 있다. 하네다 공항에서 아오모리현 노선을 포함, 일본내 34개 국내선 연결이 가능한 김포출발 JL90 편, 김포도착 JL95 편에는 중장거리 전용 최신 기재인 B787-9 을 투입하면서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0만 구독' 곽튜브 "외교부서 오라고 한다? 대답은"...前 재외공관 막내 '친정' 간 사연
- BTS 정국, 장마철 우산을 함께 쓰고픈 스타 1위 뽑혀
- 기안84, 인도 현지인 다 됐네… 기차역 바닥에 누워 쿨쿨
- “엄마 암투병 중이라 못가요”…군입대 9년간 미룬 아들 결국
- 이준호·임윤아 "열애설 사실무근, 워낙 친한 사이"
- “연예인 가족 때문에 힘들어”…정주리, 벽간 소음 논란에 재차 사과
- 피프티 피프티 사태 점입가경…“워너가 바이아웃 200억 원 제안” vs “독단적 논의 없었다
- 장미화 "20년간 전남편 빚 100억 갚아…양육권 지키기 위해"
- "애인인척 성관계" 황의조 사생활유출女 주장…전문가 "불법 아냐"
- "역겹다" 맘카페 혐오글에…'레즈비언 임신부' 김규진 "저도 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