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윤화, '순댓국 프랜차이즈' 모델 답네…"외상하면 갚으러 가겠다" 통 큰 약속 ('위장취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장취업' 홍윤화가 '순댓국 플렉스'를 약속한다.
5일 방송하는 채널S·KBS Joy '위장취업' 4회에서는 강원도 영월 동강에서 '다슬기 채집' 미션에 나선 김민경, 신기루, 홍윤화, 풍자의 열일 현장이 펼쳐진다.
그러던 중, 풍자는 "요즘 대단한 일이 많더만~"이라며 홍윤화가 순댓국 프랜차이즈 모델로 발탁됐다는 소식을 알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위장취업' 홍윤화가 '순댓국 플렉스'를 약속한다.
5일 방송하는 채널S·KBS Joy '위장취업' 4회에서는 강원도 영월 동강에서 '다슬기 채집' 미션에 나선 김민경, 신기루, 홍윤화, 풍자의 열일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4인방은 "다슬기 20kg을 잡아야 한다"는 '고용주' 동강 계장님의 주문에 양손 전법은 물론, 분업화 시스템까지 가동한다. 빠른 속도로 다슬기를 잡아가는 4인방의 모습에 계장님은 놀라워하며 '다슬기 쌈' 새참을 내온다. 이후 4인방은 평상에 앉아 두런두런 이야기꽃을 피우며 새참을 먹는다.
그러던 중, 풍자는 "요즘 대단한 일이 많더만~"이라며 홍윤화가 순댓국 프랜차이즈 모델로 발탁됐다는 소식을 알린다. 이어 "나 술 먹고 자주 갔었던 곳"이라며 부러워하는데, 홍윤화는 "(순댓국집에서) 외상하면 제가 갚으러 가겠다"라고 통 큰 약속을 해 멤버들의 물개박수를 받는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4인방은 쌈 채소를 추가해 '새참 2차전'에 돌입한다. 특히 멤버들은 "(다슬기가) 버블티 안에 든 펄 같다", "우리가 채소를 먼저 달라고 한 적이 있었냐?" 등의 반응으로, 쌈을 부르는 다슬기의 맛을 극찬한다. 이때 신기루는 갑자기 "두근두근 고기두근~"이라고 외치더니, 최근 "너튜브 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힌다. 급기야 그는 '구독'과 '좋아요'를 부르는 치명적(?) 애교까지 발산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한편 채널S·KBS Joy '위장취업'은 5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민, 현영과 공개 열애 간접 언급…나영석PD "마음 활짝 열었다" ('십오야')
- ‘42살’ 이인혜 “임신 했어요!”..♥치과의사와 결혼 11개월 만에 기쁜 소식
- 상근이 아들 상돈이, 지상렬 품에서 세상 떠나…"생사 오가는 와중에도 꼬리 올리며 반가와해"
- '어깨뼈 기형' 윤현숙 당뇨도 심각 "살려고 시작한 걷기 7개월..내 몸에 많은 변화"
- 권상우♥손태영 미국 집, '대부호 수준'…정원에 알비노사슴까지 "풀 맛집에 안전보장"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