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 움켜쥐어” 80억 CEO 손지창, 갑질 성추행 피해 고백 (동상이몽2)[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80억 매출 CEO 손지창이 갑질 성추행을 당한 경험을 털어놨다.
7월 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손지창 오연수 부부가 합류 첫 출연했다.
부부는 중학교 1년 선후배사이였고 손지창은 오연수를 광고모델로 활동하는 후배 정도로만 알고 있다가 20살 때 아르바이트로 촬영하게 된 광고 메인모델로 재회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다 사랑을 키워나갔다.
하지만 무엇보다 손지창을 버티게 한 것은 아내 오연수와 두 아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0억 매출 CEO 손지창이 갑질 성추행을 당한 경험을 털어놨다.
7월 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손지창 오연수 부부가 합류 첫 출연했다.
이날 손지창 오연수 부부는 연애 6년 결혼26년 도합 32년 러브스토리를 털어놨다. 부부는 중학교 1년 선후배사이였고 손지창은 오연수를 광고모델로 활동하는 후배 정도로만 알고 있다가 20살 때 아르바이트로 촬영하게 된 광고 메인모델로 재회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다 사랑을 키워나갔다.
비밀연애 6년 끝에 부부는 기자회견을 통해 결혼을 발표했고 두 아들을 낳은 뒤 오연수는 배우로 복귀한 반면 남편 손지창은 배우가 아닌 다양한 기업 행사를 담당하는 사업가로 변신한 상황. 손지창은 80억 매출을 올린 성공한 CEO로 알려졌다.
하지만 사업이 쉽지만은 않았다고. 손지창은 들러리를 서는 줄 알고도 참가한 경쟁 PT에서 대놓고 무시당한 경험부터 해외행사를 진행하다가 성추행을 당한 경험도 말했다. 손지창은 “해외행사 진행하는데 50대 후반 남자분이 엉덩이를 움켜쥐는 거다. 주먹이 나갈 뻔 했는데 거기 600명 정도 있었다. 멱살 잡고 끌고 가고 싶지만 그러면 안 되는 거다. 뿌리치고 더 뭐를 못 했다”고 털어놨다.
아내 오연수도 처음 듣는 이야기에 “왜 그런 거야? 술에 취해서?”라고 물으며 얼굴을 붉혔다. 오연수는 “(손지창이) 다는 이야기 안 한다. 갑질 당한 것 이야기하면 저는 한 마디 한다. 때려치워. 그런 수모 겪으면서 뭐를 하냐”고 씩씩한 위로법을 말했다. 이에 김구라는 “내 전처도 그랬다. 때려치우라고. 자기가 파출부라도 한다고. 그건 위안이 안 되더라”고 제 경험도 말했다.
손지창을 버티게 한 것은 첫 번째가 직원들에 대한 책임감. 손지창은 “4인 가족 기준으로 많은 사람들의 생계를 책임지고 있다”며 “두 번째는 오기도 있었다. 접고 돌아가면 방송 쪽에서 우습게 생각하겠지? 그런 것들 때문에 버틸 수 있었다”고 했다.
하지만 무엇보다 손지창을 버티게 한 것은 아내 오연수와 두 아들. 손지창은 “2003년에 와이프가 둘째 낳고 일을 하고 싶다고 했다. 당신이 일하면 난 일 안 하겠다. 둘 다 바쁘면 애들은 누가 보냐. 회사 일은 스케줄을 조정할 수 있으니까 그렇게 하게 된 거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연예계에서) 멀어졌다”고 돌아봤다.
오연수는 남편 손지창의 외조에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고, 서장훈도 손지창이 진짜 사랑꾼이라며 감탄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C사 속옷 입고 도발적 포즈 “내 몸 맞는 게 없었는데…”
- 샘해밍턴 子 윌벤져스, 아이스하키 선수 된 폭풍성장 근황 깜짝(걸환장)
- “중학생 때 만나” 손지창♥오연수, 결혼 기자회견 표정 나빴던 이유는?(동상이몽2)
- 45세 김사랑, 초미니스커트 입고 日 활보하니 대학생 같아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
- 옥주현, 수영복 입고 아찔한 뒤태 노출 “언니 절대 지켜”
- 최수종♥하희라, 갓 제대한 아들 공개‥父 미모만 쏙 빼닮은 허당(세컨하우스2)[어제TV]
- 안유진, 송가인 이름 몰라 일동 충격 “전국의 부모님 적으로”(지구오락실2)[결정적장면]
- “처음이자 마지막 남자” 화사, 12살연상 사업가 열애설에 “사생활 확인불가”[종합]
- 임수향, 임지연도 인정한 美친 비주얼…반전 볼륨감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