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할아버지 되나? 결혼 3년차 이예림 ‘득남불’에 손얹고 기원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예림이 2세를 준비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예능대부' 이경규의 외동딸이기도 한 이예림은 3일 자신의 채널에 "선생님 너무 좋은 전경 잘 구경하고 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부산의 유명 사찰을 방문한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서 이예림은 다소 허리가 펑퍼짐한 의상을 입고 경내의 불상 사이에서 인증샷을 찍었다.
특히 득남불이라고 적힌 배가 봉긋한 부처상에 손을 올린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배우 이예림이 2세를 준비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예능대부’ 이경규의 외동딸이기도 한 이예림은 3일 자신의 채널에 “선생님 너무 좋은 전경 잘 구경하고 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부산의 유명 사찰을 방문한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서 이예림은 다소 허리가 펑퍼짐한 의상을 입고 경내의 불상 사이에서 인증샷을 찍었다. 특히 득남불이라고 적힌 배가 봉긋한 부처상에 손을 올린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이예림은 지난 2021년 12월 4년여간 열애 끝에 경남FC 수비수 김영찬과 부부의 연을 맺었다. 두사람은 지난해 12월 뒤늦게 하와이 신혼여행을 다녀오기도 했다.
이경규는 외동딸 이예림을 시집보낸 후 방송에서 하루 빨리 손자를 보고싶다는 바람을 종종 내비친바 있다.
지난 1월 SBS ‘미운 우리새끼’에 출연한 이경규는 “우리 사위가 피지컬 DNA가 좋고 예림이 두뇌 DNA도 좋다. 축구로 스페인에 보낼 거다”라며 손자를 축구선수로 키우고싶다는 야심을 드러낸 바 있다.
소문난 축구광이기도 한 이경규는 지난해 카타르월드컵도 현지에서 직관한 바 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Again 2002’, 한일월드컵 주역 박항서·안정환·김남일, 베트남으로 떠난다…·‘올드보이
- ‘전원일기’ 배우 박규채 별세…향년 85세
- “피해금액 3억원”..서장훈, 전세사기꾼에 “눈에서 피눈물 날 거야” 경고(물어보살)
- 강남, 하다 하다 성별 전환까지.. 충격 변신에 ♥이상화 놀라겠네
- 곽민선 아나 “인터뷰 위해 사생활도 캐.. 뒷조사 하면 다 나온다” 탁재훈 긴장
- 또 되풀이된 ‘한일전 0-3’…판정 논란 뒤로하고 시스템 개혁 목소리UP
- 윤유선 “♥판사 남편, 격정 멜로신 전폭적으로 응원..시켜주면 감사합니다 하라고”(‘동상이
- 이탈리아도 삼킨 미모, 러블리 조여정
- ‘45세’ 장영란, 동안 비결은 ‘태반 주사’..“♥한창이 직접 배에 넣어줘”(A급장영란)
- ‘대부’ 로버트 드니로, 19세 손자 사망 비보…조부 이어 배우로 활동[할리웃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