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나 "母 사업 실패로 전 재산 잃고 가족도 뿔뿔이 흩어져 살아"[건강한 집]
2023. 7. 4. 05:35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미스트롯2' 출신 트로트 가수 김다나가 아픈 가정사를 공개했다.
김다나는 어머니와 3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힐링 하우스 - 건강한 집'(이하 '건강한 집')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다나 어머니는 "과거 혈당이 측정 불가할 정도로 심각해 입원 권유를 받았는데 알겠다 하고 나왔다"고 털어놨다.
이에 김다나는 "그때 어머니께서 사업을 크게 하시다가 실패하고 나서 재산도 다 잃고 가족들이 뿔뿔이 흩어졌었다. 그래서 엄마를 저는 한 5년 만에 만났거든. 근데 원래 살이 좀 통통하셨던 엄마가 엄청 마르셔갖고 오신 거야. 뒤늦게 상황을 알고 치료를 권했지만 관리를 소홀히 하셨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그러자 김다나 어머니는 "제 마음에 병이 왔었다... 세상을 살기 싫더라고"라고 고백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한편, '힐링 하우스 - 건강한 집'은 젊고 건강한 집을 만드는 특급 노하우를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진 = TV CHOSUN '힐링 하우스 - 건강한 집'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