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아, 코 재수술 성공적..의사 "예뻐졌어"[방가네][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은아가 코 재수술을 했다.
3일 오후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는 '고은아 드디어!!!! '코' 재수술 했습니다!!!!!!!!!!너무 리얼해도 놀라지마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번 영상은 고은아가 코 재수술을 받으러 가는 모습, 재수술 후 모습이 담겼다.
이어 의사가 들어와 고은아의 코 재수술 상태를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 오후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는 '고은아 드디어!!!! '코' 재수술 했습니다!!!!!!!!!!너무 리얼해도 놀라지마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번 영상은 고은아가 코 재수술을 받으러 가는 모습, 재수술 후 모습이 담겼다.
고은아는 코 수술 전 모습을 보여줬다. 고은아는 가족들과 함께 병원으로 향했다. 고은아는 차 안에서 "오늘 비가 와요. 이사하는 날 비 오면 좋다고 하잖아요. 저도 새롭게 태어나는 날 비가 오고 하니까 좋은 징조다라고 생각하고 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고은아는 "제가 겁이 너무 많아서, 제가 병원에서 깽판 치거나 도망나갈 것 같다고, 다 같이 가서 붙잡아 둘 생각으로"라면서 수술대에는 혼자 올라가야 된다면서 잔뜩 겁 먹은 모습이었다.
이후 병원에 도착한 고은아는 수술 동의서 및 상담을 하면서 "너무 무서워"라면서 외쳤다.
고은아는 엄마, 언니 그리고 동생 미르의 응원을 받으며 수술실에 들어갔다.
수술을 마친 후 모습을 드러낸 고은아는 "으, 언니"라면서 언니를 찾기도 했다. 이 모습에 언니와 미르는 웃음을 터트렸다.
언니는 고은아의 코를 보며 "올라갔던 코(콧구멍)가 내려왔어"라면서 "잘 됐다. 뭔가 잘 된게 보여. 라인이"라고 말했다.
이어 의사가 들어와 고은아의 코 재수술 상태를 언급했다. 고은아가 염증을 걱정하자, 의사는 "염증 걷어냈어요. 잘 됐어요"라고 말했다. 또 고은아는 "예뻐?"라고 물었고, 의사는 "예뻐져야지. 많이 예뻐졌어"라고 말했다.
고은아는 "아파. 가지마"라면서 "나 보거스 아니야?"라고 말했고, 가족들은 폭소했다.
이후 병원을 나선 고은아는 수술 후 심정을 묻자 "충분한 시간 동안 회복을 하고 나왔는데. 아직까지는 몽롱해요"라고 말했다.
이후 고은아의 회복기 모습이 예고됐다. 고은아는 수술을 위해 금식한 후 첫끼를 먹으며 "맛있다잉"이라며 말했고, 한결 가벼워진 모습을 보였다.
코 재수술을 받은 고은아. 앞으로 '방가네'에서 공개될 고은아의 모습은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女로 보여" 80대 공연계 원로, 손녀뻘 여대생 성폭행 - 스타뉴스
- 장미화 "빚 100억 떠안고 이혼" 충격 고백..이유는? - 스타뉴스
- "절대 지켜" 옥주현, 과감한 엉덩이 노출..아찔 뒤태 - 스타뉴스
- 박서준, 수스와 커플신발 신고..런던 데이트 - 스타뉴스
- "낙태 강요→성관계 촬영"..유명 男아이돌 '미투' - 스타뉴스
- "전 재산 환원" 김종국, 도박 걸었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亞솔로 최초·최장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54주 연속 진입 - 스타
- "6억 미지급"→日컴백..박유천 前매니저 소송 '끝까지 간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 K팝 솔로 최초 스포티파이 1900만 팔로워 돌파 - 스타뉴스
- 김소은·장희진·솔비, 캐나다 간 '돌싱포맨' 출연..19일 방송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