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스캔] '바비' 마고 로비처럼…핑크에 빠진 스타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바비'는 많은 이들이 개봉을 손꼽아 기다리는 기대작이다.
작품에는 분홍색 옷을 입은 바비의 모습이 잔뜩 담길 전망이다.
분홍색 의상의 매력에 빠진 사람은 마고 로비 외에도 많다.
장원영처럼 손톱 또한 분홍색으로 물들인다면 바비를 더욱 많이 닮은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본부터 운동화까지 다양한 아이템
영화 '바비'는 많은 이들이 개봉을 손꼽아 기다리는 기대작이다. 작품에는 분홍색 옷을 입은 바비의 모습이 잔뜩 담길 전망이다. 바비 역을 맡은 배우 마고 로비는 내한 행사를 진행할 때도 올 핑크 룩을 소화한 모습이었다.
분홍색 의상의 매력에 빠진 사람은 마고 로비 외에도 많다. 모델 아이린은 분홍색 재킷과 치마를 소화했다. 깜찍한 리본은 그의 패션에서 포인트가 됐다. 아이린은 양 갈래로 묶은 머리를 분홍색 리본으로 장식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그룹 레드벨벳 멤버 조이도 분홍색을 적극 활용한 패션들로 눈길을 끌었다. 그는 고양이가 그려져 있는 상의를 선택했다. 분홍색 상의와 땋은 머리의 조화가 눈길을 끈다. 또한 조이는 핫핑크색 크롭 셔츠와 바지로 깔끔하면서도 매혹적인 룩을 완성했다.
일상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찾는다면 배우 오연서의 패션을 참고하는 건 어떨까. 그는 분홍색 슬랙스에 아가일 패턴의 반팔 니트를 매치했다. 핵심은 상의 패턴에도 분홍색이 들어가야 한다는 것이다. 오연서처럼 팔찌를 활용한다면 더욱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MZ 세대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도 핑크 패션을 소화했다. 그는 크롭 재킷과 바지 모두 분홍색으로 소화했다. 함께 매치한 핫핑크 운동화는 장원영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부각시켰다. 장원영처럼 손톱 또한 분홍색으로 물들인다면 바비를 더욱 많이 닮은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 컴백 안 한다"... 탑, '오징어 게임2' 최대 빌런 등극
- '킹더랜드' 임윤아·이준호, 열애설 즉각 부인 "사실무근"
- 장미화, 이혼 후 아들 위해 100억 원 빚 떠안은 사연
- 김구라 "아내, 내 수입에 큰 관심 없어…건보료만 440 만 원"
- 규현 누나 "동생 교통사고로 생명 위독…눈물로 빌었다" ('걸환장')
- 김지민 "연인 김준호와 싸운 후 생각할 시간 가지는 편" [일문일답]
- "장모님과 5세 차이"…심형탁, 신혼 일상 공개 ('신랑수업')
- 강미나, 김태희 소속사와 전속계약…똑단발 프로필 공개
- 정주리, 벽간 소음 논란에 재차 사과 "오해 풀었다"
- '불타는 트롯맨' 손태진, 저소득층 어르신 위해 1억 원 기부